해결 안된 질문
어반에 대해서요''
추천 수 ( 0 )어반.. 듀얼하구 비슷한건가요?
듀얼,어반,프리...(딴힐은 제외--!)
모두 프리 계열인데 속도라든지
강도?(아마도 강도는 아닐듯...)등
시합규정의 차이인지요?
...솔직히 '어반'은 얼마전에
첨 들었거든요--))
일반 동호인들은 어반을 어떤식으로
즐겨야 하구,자전거 상태는 어떤식으로
꾸며야 하는지요?
듀얼,어반,프리...(딴힐은 제외--!)
모두 프리 계열인데 속도라든지
강도?(아마도 강도는 아닐듯...)등
시합규정의 차이인지요?
...솔직히 '어반'은 얼마전에
첨 들었거든요--))
일반 동호인들은 어반을 어떤식으로
즐겨야 하구,자전거 상태는 어떤식으로
꾸며야 하는지요?
답변 (4)
듀얼 - 잔차가 4인치 정도의 뒤샥으로 점프나 속도내기 원활한 잔차입니다. 특징이 속도전이기 때문에 잔차가 가볍고 잔차고가 낮습니다. 국내에선 그리 흔히보긴 힘들죠 ^^;
어번 - 가가멜님이 적은바와 같은데요 보통 프리라이딩 잔차를 많이 이용하죠. 또는 다붐이나 어반용이라고 나온 프레임(하드테일)을 이용하죠
프리라이딩 - 뒷샥이 보통 6인치 정도 되는 샥과 앞을 더블크라운을 많이 끼죠. 하지만 말한바와 같이 프리하게 타는 거니 개인적인 셋팅이 많이 들어갑니다. ^^;
하지만 역시 자기 라이딩 스타일대로 잔차를 꾸미세요 ^^;
어번 - 가가멜님이 적은바와 같은데요 보통 프리라이딩 잔차를 많이 이용하죠. 또는 다붐이나 어반용이라고 나온 프레임(하드테일)을 이용하죠
프리라이딩 - 뒷샥이 보통 6인치 정도 되는 샥과 앞을 더블크라운을 많이 끼죠. 하지만 말한바와 같이 프리하게 타는 거니 개인적인 셋팅이 많이 들어갑니다. ^^;
하지만 역시 자기 라이딩 스타일대로 잔차를 꾸미세요 ^^;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