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퓨얼의 에어압력에 관해서..
추천 수 ( 0 )안녕하세요.
퓨얼 쓰시는 분들 한번 봐주세요.
트랙한국홈페이지에 나와있는내용으로는
fox샥의 경우 자신의 몸무게를 파운드로 환산하여 그 수치의 3분의2만큼만 에어를 주입하라고 가이드가 나와있더군요.
그 수치로는 바빙과 출렁거림이 너무 심하여서 영문메뉴얼을 보니 몸무게 만큼의 에어압에 10~15추가라고 나와있는거 같던데(혹시 해석이 틀렸나..;;)
다른분들의 세팅수치를 알고 싶네요.
또한가지 NRS의 경우는 정말 세그가 0으로 세팅이 되더군요. 같이 잔차타는 분이 구입하셨는데 성능에는 감탄을 했습니다.
신형 퓨얼100에는 락레버가 달린 시드샥이 장착이 되어 있던데요.
세그가 0로 세팅이 되는것은 NRS의 구조상의 특성때문인지 장착된 시드샥의 특성 때문인지요.
폭스샥의 경우는 에어를 거의 한계치까지 주입해도 세그가 생기더군요 (85키로 나갑니다.)
시드샥이 장착된 퓨얼은 NRS같은 세팅이 되지 않을까해서 질문을 올려봅니다. (안되도 크게 상관 없지만요..자잘한 충격흡수에는 세그가 있는게 나은거 같더군요)
퓨얼 쓰시는 분들 한번 봐주세요.
트랙한국홈페이지에 나와있는내용으로는
fox샥의 경우 자신의 몸무게를 파운드로 환산하여 그 수치의 3분의2만큼만 에어를 주입하라고 가이드가 나와있더군요.
그 수치로는 바빙과 출렁거림이 너무 심하여서 영문메뉴얼을 보니 몸무게 만큼의 에어압에 10~15추가라고 나와있는거 같던데(혹시 해석이 틀렸나..;;)
다른분들의 세팅수치를 알고 싶네요.
또한가지 NRS의 경우는 정말 세그가 0으로 세팅이 되더군요. 같이 잔차타는 분이 구입하셨는데 성능에는 감탄을 했습니다.
신형 퓨얼100에는 락레버가 달린 시드샥이 장착이 되어 있던데요.
세그가 0로 세팅이 되는것은 NRS의 구조상의 특성때문인지 장착된 시드샥의 특성 때문인지요.
폭스샥의 경우는 에어를 거의 한계치까지 주입해도 세그가 생기더군요 (85키로 나갑니다.)
시드샥이 장착된 퓨얼은 NRS같은 세팅이 되지 않을까해서 질문을 올려봅니다. (안되도 크게 상관 없지만요..자잘한 충격흡수에는 세그가 있는게 나은거 같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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