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아이가 있으신분들.. 어떻게 아이와 함께 타시는지요??
추천 수 ( 0 ) 1살된 녀석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싶지만.. 마땅한 장비가 없어 탈수가 없네요.. 앞자리에 설치하는 안장은 MTB에 설치를 할 수가 없다고 하고 그렇다고 뒷자리에 설치하자니 그것 역시 마땅치 않고... 트레일러를 생각해 보았으나 가격과 부피가 만만치 않아 경제적 유지보수적으로 문제가 되고.. 한두번 캐리어로 등에 없고 같이 타 보았으나 너무나 위험하다는 생각이 들고.. 이를 어찌해야 하는지...
먼저 행하신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해봅니다.. 어떻게 타는것이 가장 안전하고 경제적일까요?? 어서빨리 아들놈을 MTB의 세계로 안내하고 싶습니다..
먼저 행하신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해봅니다.. 어떻게 타는것이 가장 안전하고 경제적일까요?? 어서빨리 아들놈을 MTB의 세계로 안내하고 싶습니다..
답변 (12)
요즘은 안나오는지 통 보이질 않는데 캣아이에서 나온 뒷짐받이에 부착하는 유아용시트가 있습니다. 전 큰딸 돌때 사서 지금 둘째까지 잘 쓰고 있는데요, 아이가 목만 가눌 수 있다면 태우고 다닐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아이의 허리높이까지 등받이가 되있고, 발받침이 있어 뒷바퀴에 발이 끼는 것을 방지합니다. 앞쪽으로는 손잡이가 있어 주행시 아이가 잡고 있을 수 있으며 안전벨트가 있습니다. 방석이 있는데 아이가 타지 않을때엔 뒤집어 놓으면 장바구니로 변합니다. 뒷허브와 싯포스트 클램프에 고정하는 짐받이에다가 부착하는 형태로 생겼습니다. 다 좋은데 값이 꽤 나갔던걸로 기억됩니다. 짐받이까지 해서 십만원이 넘었던것 같아요.
http://www.chariotcarriers.com/html/index.html 나 Burley 홈페이지에 한번 가보세요. Burley는 우리나라에도 들어와 있는것 같더군요. 애가 2명이라면....투자하는것도 괜챦을듯...전 chariot cougar2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입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