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브레이크 시스템 업그레이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수 ( 0 )브레이크 암, 레버 등 다 LX 인데요.
좀 불만입니다. 솔직히 텍트로 저가형 시스템보다도 더 안잡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이런가요?
세팅도 나름대로 조절해 보고 해 봤음에도 불만이 있습니다. 자이언트 이구아나 탈때 기본적으로 붙어있던 텍트로는 고속 주행하다가 급정거나 내리막길에서 팍팍 잘 잡혔는데요. 물론 지금 세팅도 나름대로는 신경써서 한 겁니다. 텍트로가 가격대 성능비가 좋은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업그레이드를 할 생각입니다.
그런데 패드만 교체는 안되겠죠? 쿨스탑으로 교체를 한 번 해 보고 싶었는데...어떻게 하는게 가장 가격대 성능비가 높은 선택일까요? 중고 xt 브레이크 암구하고 중고 xt에 있던 슈는 쿨스탑으로 교체하고 중고 lx 브레이크 암을 파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인가요? 제가 개념이 잘 없어서 가장 좋은 해결책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브레이크 레버는 제가 알기로는 lx 변속레버와 일체형(?) 인걸로 아는데요. 업그레이드 할 필요 없겠죠?
좀 불만입니다. 솔직히 텍트로 저가형 시스템보다도 더 안잡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이런가요?
세팅도 나름대로 조절해 보고 해 봤음에도 불만이 있습니다. 자이언트 이구아나 탈때 기본적으로 붙어있던 텍트로는 고속 주행하다가 급정거나 내리막길에서 팍팍 잘 잡혔는데요. 물론 지금 세팅도 나름대로는 신경써서 한 겁니다. 텍트로가 가격대 성능비가 좋은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업그레이드를 할 생각입니다.
그런데 패드만 교체는 안되겠죠? 쿨스탑으로 교체를 한 번 해 보고 싶었는데...어떻게 하는게 가장 가격대 성능비가 높은 선택일까요? 중고 xt 브레이크 암구하고 중고 xt에 있던 슈는 쿨스탑으로 교체하고 중고 lx 브레이크 암을 파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인가요? 제가 개념이 잘 없어서 가장 좋은 해결책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브레이크 레버는 제가 알기로는 lx 변속레버와 일체형(?) 인걸로 아는데요. 업그레이드 할 필요 없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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