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자이언트 NRS잔차의 리어 서스펜션 트레벌과 업힐의관계??
추천 수 ( 0 )저는 주로 롸딩의 85%가 산을 타고 있습니다.(체중86kg/키176cm)
(1)리어 서스펜션 트레벌을 새그(잔거에 몸무게외 다른힘이 실리지 않게측정한 방법)측정으로 트레벌의 약8%~10%의 압축이 되도록 맞추고 산에서 업힐시>>충격 흡수가 잘 되고 요철부분도 주행이 부드럽다
(2)리어 서스펜션 트레벌을 새그가 거의 없게 맞추고 (충격 및 요철에는 작동이 되야 되겠죠?) 산을 업힐시>>상기 (1)번 보다는 부드럽지 못합니다.
질문--가)XC 경기를 한다고 가정하에 산행 업힐시 새그의 트레벌은 상기 몇번에 맞추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나)그 이유는??
궁금 합니다~~~~
(1)리어 서스펜션 트레벌을 새그(잔거에 몸무게외 다른힘이 실리지 않게측정한 방법)측정으로 트레벌의 약8%~10%의 압축이 되도록 맞추고 산에서 업힐시>>충격 흡수가 잘 되고 요철부분도 주행이 부드럽다
(2)리어 서스펜션 트레벌을 새그가 거의 없게 맞추고 (충격 및 요철에는 작동이 되야 되겠죠?) 산을 업힐시>>상기 (1)번 보다는 부드럽지 못합니다.
질문--가)XC 경기를 한다고 가정하에 산행 업힐시 새그의 트레벌은 상기 몇번에 맞추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나)그 이유는??
궁금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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