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GIANT Team ac 업힐에 대해서...
추천 수 ( 0 )전 GIANT890 애호가 입니다.
지금까지 giant890을 타다가 이번에 team ac로 바꿀려고 합니다..
이 잔차를 타고계신 현역분들에게 문의합니다..
업힐할때 어느정도 힘든지 알고 싶습니다. 하드테일만 탄지라 뒷삭이 있는 잔차는 타보질 않았거든요..
어떤 분들은 다른 프리라이딩 잔차에 비해 더 힘들다고 하는데..그렇다면 이건 차체 구조적인 문제인지..알고 싶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지금까지 giant890을 타다가 이번에 team ac로 바꿀려고 합니다..
이 잔차를 타고계신 현역분들에게 문의합니다..
업힐할때 어느정도 힘든지 알고 싶습니다. 하드테일만 탄지라 뒷삭이 있는 잔차는 타보질 않았거든요..
어떤 분들은 다른 프리라이딩 잔차에 비해 더 힘들다고 하는데..그렇다면 이건 차체 구조적인 문제인지..알고 싶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답변 (5)
페달링할때 뒷샥이 출렁거리는 바빙이 상당합니다.. 그것땜에 하드텔보다 힘이 많이 소모되지요..용도에 맞게 조립하면 무게도 15kg 전후까지 나갑니다.. 저의 경우는 일부러 짧은거리에서 운동량을 늘릴라구 타는데요.. 운동효과는 좋슴다..그러고 하드텔보다 업힐에서 접지력이 좋아 고난이도의 짧은 업힐에서는 오히려 하드텔보다 유리한경우도 있더군요.. 급경사 업힐중간에 굵은 돌이나 나무뿌리가 있을경우 하드텔은 뒷바쿠가 튀면서 중심잃기 쉽지만 풀샥은 접지력이 계속유지되니까요.. AC는 말그대로 XC보다는 모든 환경에 적합한 프리라이딩 잔차임다.. ALL CONDITION.. 다운힐에서 업힐의 고난을 충분히 보상받을수 있슴다.. 바꾸시기전에 주위분들한테 전세내서 타보구 결정하심이 좋을듯 하네요..즐거운 잔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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