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프리용 타이어 추천좀 해주십시오..
추천 수 ( 0 )프레임은 AC TEAM 프런트 포크는 폭스바닐라 입니다.
프런트포크 클리어 사이즈가 2.4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2.4인치 이하로 적당한 가격선에서 구하고싶습니다.. 앞뒤 타이어 해서 7~8만원정도 예상하고있는데.. 제가 생각하고있는 모델은 미쉐린 DH레이싱 2.2 와 스페셜라이즈드 ROLLER RS 2.4 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프리라이딩으로 적합한 타이어 추천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림은 인텐스 메그30림입니다.. 그럼 좋은시간들되시고 감기 조심하십시오 ^^*
프런트포크 클리어 사이즈가 2.4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2.4인치 이하로 적당한 가격선에서 구하고싶습니다.. 앞뒤 타이어 해서 7~8만원정도 예상하고있는데.. 제가 생각하고있는 모델은 미쉐린 DH레이싱 2.2 와 스페셜라이즈드 ROLLER RS 2.4 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프리라이딩으로 적합한 타이어 추천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림은 인텐스 메그30림입니다.. 그럼 좋은시간들되시고 감기 조심하십시오 ^^*
답변 (4)
타이어는 소모품이라서...ㅡㅡ; 가급적 싼것으로...
타마시는 무거운 무게에 비해 벽이 튼튼해서 공기압이 좀적어도 탄성을 어느정도 가지구요. 트레드가 신뢰가 갑니다. 역시 힘들다는....ㅡㅡ;;;;
스페이서는 앨버트보다 좀더 큰 트레드와 듬성듬성하구요. 가벼운것이 장정입니다. 앨버트도 좋지만 역시 닳으면 펑크가 잘나더군요. 타이어가 좀 얇은편이구요. 저렴한가격이 무기죠.
미쉘린 핫에스 2.5 실사이즈는 2.35제품군과 비슷합니다. 오프에선 그립력이 좋은데 로드에선 꽝입니다. 특히 젖은 노면에선 슬립이 잘일어나서 앞바퀴로 쓰다가 여러번 전복 당할뻔 했구요.
지금 은 뒷바퀴로 쓰고 있습니다.
슬립이 잘일어나는 반면 잘 닳지 않구요. 오르막 오프 업힐에선 확실한 접지력을 보여주더군요.
다운힐 쿠조...
디자인이 좀...ㅎㅎ
공기압이 낮아도 펑크가 잘안난다고 하는데 첨엔 그랬는데 트레드가 닳으니 역시나 같더군요.
거의 비슷한가격대의 비슷한 싸이즈 이지만...
무게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타마시가 개인적으론 젤 맘에 듭니다.
참고로 전 주로 온로드 위주로 탑니다.
타마시는 무거운 무게에 비해 벽이 튼튼해서 공기압이 좀적어도 탄성을 어느정도 가지구요. 트레드가 신뢰가 갑니다. 역시 힘들다는....ㅡㅡ;;;;
스페이서는 앨버트보다 좀더 큰 트레드와 듬성듬성하구요. 가벼운것이 장정입니다. 앨버트도 좋지만 역시 닳으면 펑크가 잘나더군요. 타이어가 좀 얇은편이구요. 저렴한가격이 무기죠.
미쉘린 핫에스 2.5 실사이즈는 2.35제품군과 비슷합니다. 오프에선 그립력이 좋은데 로드에선 꽝입니다. 특히 젖은 노면에선 슬립이 잘일어나서 앞바퀴로 쓰다가 여러번 전복 당할뻔 했구요.
지금 은 뒷바퀴로 쓰고 있습니다.
슬립이 잘일어나는 반면 잘 닳지 않구요. 오르막 오프 업힐에선 확실한 접지력을 보여주더군요.
다운힐 쿠조...
디자인이 좀...ㅎㅎ
공기압이 낮아도 펑크가 잘안난다고 하는데 첨엔 그랬는데 트레드가 닳으니 역시나 같더군요.
거의 비슷한가격대의 비슷한 싸이즈 이지만...
무게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타마시가 개인적으론 젤 맘에 듭니다.
참고로 전 주로 온로드 위주로 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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