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7)
음... 뭐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의 품질이나 서비스에 대해 불만이 있는 것은 이해가 가지만 계약은 계약이니만큼 ssh0489 님이 삼천리측에 대해 직접적으로 할수 있는 것은 별로 없는 것 같네요. 일단 무상처리는 안되고 유상처리를 해야하는데 문제는 과연 유격이 생긴 프레임이 수리가 가능한가 또는 수리하는게 바람직한가를 판단하는 것이라 봅니다. 수리불가라면 내구성에 불만을 가질 수 있겠지만 교체밖에 방법이 없겠고 수리가 가능한데 삼천리측에서 수리를 안해준다면 서비스에 대한 불만을 가질 수 있겠지만 다른곳에서 수리가 가능한지 알아보는 방법밖에 없겠지요. 님이 삼천리측에 대해 할수 있는것은 단지 내구성 또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을 리뷰형식으로 써서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 뿐인 것 같네요.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