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Trek 6500(05) vs 타사자라(05)...
추천 수 ( 0 )하드테일 하기로 하고 고르다보니 이렇게 압축되었습니다.
타사자라가 27단 됐더라고요. 디스크 업글하기도 편하게 되어있고...
가격은 20만원 정도 차이가 나던데요
타사자라로 갈경우 라이트, 속도계(유선) 사볼 생각입니다.
업그레이드는 1년정도 후에 잡고 있고요. 어떤게 좋을지요?
추천 좀 해주세요...
그런데 로드용 타이어(바이크 레이싱용 같은거...) 앞 또는 뒤 한쪽에만 끼워도 괜찮을까요?
타사자라가 27단 됐더라고요. 디스크 업글하기도 편하게 되어있고...
가격은 20만원 정도 차이가 나던데요
타사자라로 갈경우 라이트, 속도계(유선) 사볼 생각입니다.
업그레이드는 1년정도 후에 잡고 있고요. 어떤게 좋을지요?
추천 좀 해주세요...
그런데 로드용 타이어(바이크 레이싱용 같은거...) 앞 또는 뒤 한쪽에만 끼워도 괜찮을까요?
답변 (5)

프레임을 제외한...부품의 차이점을 간단하게 비교해보겠습니다...
-6500 : 마니또 엑셀 컴프(락아웃), 시마노 M440 크랭크(시마노 사각비비), 뒷드레일러XT
-타사자라 : 마니또 엑셀 엘리트(리바운드 & 락아웃), 본트레거 셀렉트 크랭크(트루바티브 ISIS비비), 뒷드레일러LX
두 제품 모두...휠셑은 WTB Dual duty + Deore disc구요...
안장을 비롯하여 핸들바, 싵포스트, 싵클램프, 스템, 타이어같은 부품은 같은 계열사인 본트레거 제품이네여...
6500 프레임만의 매력이나 디자인이 끌리신다면 6500사시구요...
둘 다 비슷하게 다가온다라면 타사자라를 사시고 나머지 금액은 다른 용품에 투자하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참고적으로 500그램정도 무겁습니다....6500이...)
-6500 : 마니또 엑셀 컴프(락아웃), 시마노 M440 크랭크(시마노 사각비비), 뒷드레일러XT
-타사자라 : 마니또 엑셀 엘리트(리바운드 & 락아웃), 본트레거 셀렉트 크랭크(트루바티브 ISIS비비), 뒷드레일러LX
두 제품 모두...휠셑은 WTB Dual duty + Deore disc구요...
안장을 비롯하여 핸들바, 싵포스트, 싵클램프, 스템, 타이어같은 부품은 같은 계열사인 본트레거 제품이네여...
6500 프레임만의 매력이나 디자인이 끌리신다면 6500사시구요...
둘 다 비슷하게 다가온다라면 타사자라를 사시고 나머지 금액은 다른 용품에 투자하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참고적으로 500그램정도 무겁습니다....6500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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