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어느 부품의 등급을 봐야 할지....
추천 수 ( 0 )조립차나 일부 부품을 업글했다는 차들을 보면 등급이 혼합돼 있는데...,
브레이크암은 아세라에서 부터 뒤드레일러는 데오레, 크랭크는 XTR 식으로....
이런 경우엔 어느 부품을 더 중점적으로 보고 그 차를 평가해야 하나요?
브레이크암은 아세라에서 부터 뒤드레일러는 데오레, 크랭크는 XTR 식으로....
이런 경우엔 어느 부품을 더 중점적으로 보고 그 차를 평가해야 하나요?
답변 (4)

프레임샥이 어느정도 만족스럽다면 휠셋 -> 구동계통 -> 타이어 ->기타조향/변속부품
휠셋 -> 스포크는 몰라도 림/허브는 업글과 교체가 힘들고 주행성능의 최중요사항이므로 고사양 저샤양을 떠나서
정말 제대로 된 놈인가 봐야함
구동계통 -> 휠셋보단 덜하지만 이것도 일종에 소모품이라 눈여겨 봐야하는 곳이고 하나를 바꾸면 다른것들도 바꿔달
라고 덜그덕 거리죠.
타이어 -> 타이어한짝에 몇만원인데 갈때까지 간 타이어가 껴져있다면 곧 돈이 들어간다는 뜻
기타조향/변속부품 -> 성능차는 거의 없지만 그 미세한 차이를 위해서는 돈이 많이 들어가는 업글의 꽃(?)이라 할 수
있으므로
순전히 제 생각이었습니다.ㅎㅎ
휠셋 -> 스포크는 몰라도 림/허브는 업글과 교체가 힘들고 주행성능의 최중요사항이므로 고사양 저샤양을 떠나서
정말 제대로 된 놈인가 봐야함
구동계통 -> 휠셋보단 덜하지만 이것도 일종에 소모품이라 눈여겨 봐야하는 곳이고 하나를 바꾸면 다른것들도 바꿔달
라고 덜그덕 거리죠.
타이어 -> 타이어한짝에 몇만원인데 갈때까지 간 타이어가 껴져있다면 곧 돈이 들어간다는 뜻
기타조향/변속부품 -> 성능차는 거의 없지만 그 미세한 차이를 위해서는 돈이 많이 들어가는 업글의 꽃(?)이라 할 수
있으므로
순전히 제 생각이었습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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