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질문]메일어더~

iceman1691 2005.01.26 20:35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메일오더한 제품은 국내 샾에서 AS를 받을수 없나요?
샥은 마르조끼 2005형 888RC입니다.
구입할려구 하는데 AS가 맘에 걸려서요~
궁금합니다.
목록 답변등록

답변 (4)

요술풍선 2005.01.26 20:46
그렇죠 . 정상적인 유통경로를 통해 수입처로 들여오지않은 제품은 AS 받을수 없죠.
MTB 뿐만 아니라 카메라 . 가전제품 기타등등 그렇죠 .
0
cycling0228 2005.01.26 21:22
음...
돈이 엄청들겠져??
0
ls0914 2005.01.27 09:37
무상 AS는 힘들지만 유상 AS는 물론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간혹 위와 같은 이유로 수리를 거부하는 수입업체들도 있었지만 본사에 정 치사하게 나올경우 본사에 영어 좀 하시분 통해서 압력을 넣으면 다 해결 됩니다.
돈이 엄청 든다... 그런거 같지는 않습니다. 어눌해 보이는 소비자에게는 덤탱이 쒸우기도 하지만...요즘은 그런 일 찾아보기 힘들겁니다. 왈바에 한번 소문 퍼지면 그런 수입업체는 매장되쟌아요. 그럼 즐라~
0
lisa 2005.01.27 10:21
제 경험상으로 정식(뭐가 정식이고 아닌지를 노의 하는거조차 좀 우습지만)으로 수입된 제품들도 AS 거의 안됩니다.
몇몇 업체들 엘스워스 처럼 책임지고 정말 잘해주는곳도 있지만, 나머지 업체들은 비싼 돈 내고 국내 수입품 살만한 값어치가 있다고 느껴지는 제품은 많지 않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입하시는지는 님의 자유시고요, 저라면 친한 샵을 하나 두고 수리 받을일 있으면 약간의 비용을 내고 수리 받고 하는 방법을 택할거 같습니다.
국내가격 많이 내려갔지만 아직도 차이가 많이 나는건 엄청 나쟌아요.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