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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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어링에 관해서..
추천 수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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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하수 님께서 저를 위해서 수고해 주셨는데 제의 허접한 실력으론 도저히 끼워맞출수 없더군요.. 다시 글 펍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것들이 손으로 뺼수있는것들 중에선 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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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거 핸들 분해해서 다시 조립하는데 베어링 1개가 남네요... 도통 어디에 끼우는지... 일단 프렘밑에 이하로는 아무 베어링이나 센터슬리브(?) 가 안들어 가더군요... 그래서 프레임 바로 위에다가 센터 슬리브(?) 를 끼우고 그 위에다 더스트 캡 끼우고 그위에다 베어링 2개를꽂고 그위에다 스템꽂고 그 위에다 탑캡을 끼우니 샥 튜브가 딱 맞더군요... 근데 베어링이 1개 남더군요... 도통 어디에다 끼우는지..--; 참고로 처음에 잔거에 있던 구성요소 말슴드리겠습니다...(탑캡1개,베어링3개,센터링 슬리브1개,더스트캡1개) 총 6개가 있었습니다.. 이게 정상인가요?? 근데 다 끼워도 베어링이 1개 남네요... 도통 어디다 쓰이는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잔차는 아메리칸 이글 9700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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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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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canecreek.com/fileadmin/canecreek/products/headsets/aheadsets/man_aheadsets/ahead_c4_instructions.pdf
글보다는 그림으로...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링 3개는 베어링이 아니라 스페이서 입니다. 베어링은 이미 컵에 박혀 있군요. 스페이서는 스티어러 튜브의 길이에 따른 스템의 높낮이를 맞추기 위한것이므로 필요한 높이만큼만 끼우고 남는 것은 필요없습니다.
글보다는 그림으로...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링 3개는 베어링이 아니라 스페이서 입니다. 베어링은 이미 컵에 박혀 있군요. 스페이서는 스티어러 튜브의 길이에 따른 스템의 높낮이를 맞추기 위한것이므로 필요한 높이만큼만 끼우고 남는 것은 필요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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