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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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 포크던, 리어샥이던,, 라이더가 안장에 오르지 않으면 샥의 움직임은 zero 입니다.
라이더가 안장에 앉아서 라이딩 자세를 취했을 때 라이더 체중과 기타 등등에 의한 샥의 움직임을 통해 샥을 조정하는 것을 sag setting 이라고 합니다.
xc풀샥의 경우 보통 샥 트러블의 15~20%를 sag 로 둔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샥의 에어량이 부족하면 안장에 앉았을 때 샥이 푸~욱 내려앉을 테고, 반대로 공기압이 너무 쌔면 안장에 앉아도 샥의 움직임이 거의 없겠죠.. 이러한 두가지의 극단적인 상태 사이의 적정지점을 찾는 것이 sag setting 입니다.
라이더가 안장에 앉아서 라이딩 자세를 취했을 때 라이더 체중과 기타 등등에 의한 샥의 움직임을 통해 샥을 조정하는 것을 sag setting 이라고 합니다.
xc풀샥의 경우 보통 샥 트러블의 15~20%를 sag 로 둔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샥의 에어량이 부족하면 안장에 앉았을 때 샥이 푸~욱 내려앉을 테고, 반대로 공기압이 너무 쌔면 안장에 앉아도 샥의 움직임이 거의 없겠죠.. 이러한 두가지의 극단적인 상태 사이의 적정지점을 찾는 것이 sag setting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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