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해외제품 메일오더나 공구한 경우 A/S 방법 문의

injae 2005.06.20 09:32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샵이나  정식 수입상을 통하지 않고 직접 메일오더 했다거나 요즘 HID 라이트처럼 공구를 한 경우 A/S 받을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목록 답변등록

답변 (2)

jinaus 2005.06.20 10:00
유명 브랜드라 할지라도 해외에서 구입했다면 국내에서는 무상수리가 안될겁니다. 국내에서 판매가되는 금액에 서비스에 대한 사항도 포함이 되어있으니 그걸 지불 안한샘이 되는거죠. 단, 보증서가 국제 보증서일경우에는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사시고자하는 브랜드의 한국 정식 유통업체를 찾아 문의 해 보심이~
0
야문MTB스토어 2005.06.20 10:01
저 같은경우는..
제가 총대 맨 이상 빚을 내서라도 처리 해드립니다.
다른분은 잘 모르겠지만..
지금도 한분 처리중입니다.
그래서 건수당 2천원 정도에 보험금조로 소액 분담처리 하고 있습니다.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