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완차구매후 10일만에 프레임하자경우...
추천 수 ( 0 ) 이런경우 보통 프렘만 교환해주는게 원칙인가요?
아님 다른 완차를 교환해 주는게 원칙인가요??
경험있으신분 좀 갈켜주세요.
10전에 잔차샀는데 문제가 생겨 샵에 3일째 보관중.....이런 맘고생은
어디서 하소연하죠 ^^
아님 다른 완차를 교환해 주는게 원칙인가요??
경험있으신분 좀 갈켜주세요.
10전에 잔차샀는데 문제가 생겨 샵에 3일째 보관중.....이런 맘고생은
어디서 하소연하죠 ^^
답변 (3)

완차로 사셨다고 해도 완차의 일부분 (프레임이 중요한 요소이긴 하나 전체를 이루는 부품들 중 하나)에 소비자과실이 아닌 이유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그 부분만 교체하는 것이 법적으로 맞을 것은 같읍니다만, 이런 경우에도 소비자가 요구하면 완차를 세제품으로 교체해 주어야 한다는 의견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압니다. 완차로 반듯이 교체해줘야 하는 부분 (또는 환불)에 대해서는 법적 부분까지는 잘 모르겠읍니다. 잔차가 맘에 드시면 프레임만 교체해 달라고 하시고, 맘에 안드는 제품이면 (깨름직하죠..솔직히) 잔차 자체 교환을 요청해 보세요.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