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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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드 쥬시5 사용상 문의 답변부탁드립니다.
추천 수 ( 0 )첨사용한거라 잘모름니다..
브레이킹시 "키르륵 키르륵" 소리가나서 패드를 빼보았습니다.
다시 패드를 장착할려니까 레바를 몇번 눌렸더니 끼워지지가안네요..그래서 간신히 별려 끼우고 전차를 타보니 브레이크가 계속 발피네요. 레바유격도 전혀없고요..그래서 오일을 조금 빼더니 사용상 어려움은 없는데 레바 유격이 없어졌습니다..어떡게해야 레바유격을 조절할수 있나요 ..그리고 오일을 조금 빼도 괘안은가요..(자동차는 알아서 우격조절이 되는데 자동차랑 좀 다른가 봅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
브레이킹시 "키르륵 키르륵" 소리가나서 패드를 빼보았습니다.
다시 패드를 장착할려니까 레바를 몇번 눌렸더니 끼워지지가안네요..그래서 간신히 별려 끼우고 전차를 타보니 브레이크가 계속 발피네요. 레바유격도 전혀없고요..그래서 오일을 조금 빼더니 사용상 어려움은 없는데 레바 유격이 없어졌습니다..어떡게해야 레바유격을 조절할수 있나요 ..그리고 오일을 조금 빼도 괘안은가요..(자동차는 알아서 우격조절이 되는데 자동차랑 좀 다른가 봅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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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크 브레이크는 오일 양을 조절 할수는 없구요
제가 쥬시5를 잘 모르지만 쥬시7을 사진을 보니 뻘건 다이얼이 있네요
이놈을 조정해서 레버 간격을 조정하는거 같네요.
유압에선 브이브레끼마냥 장력을 조정하는것이 아니라 단순히 레버의 초기 위치만 조정하는 것일 뿐이니 이점 생각해보시고요
레버가 유격이 전혀 없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1. 바퀴를 뺀다
2. 일자 스큐류드라이버로 켈리퍼의 패드를 양쪽 끝까지 밀어준다.
3. 바퀴를 장착한다.
4. 레버를 빠르게 몇회 반복해서 잡았다 놨다를 한다.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패드를 빼진 마시구요 ^_^;;
그리고 오일을 빼면 안됩니다.
제가 쥬시5를 잘 모르지만 쥬시7을 사진을 보니 뻘건 다이얼이 있네요
이놈을 조정해서 레버 간격을 조정하는거 같네요.
유압에선 브이브레끼마냥 장력을 조정하는것이 아니라 단순히 레버의 초기 위치만 조정하는 것일 뿐이니 이점 생각해보시고요
레버가 유격이 전혀 없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1. 바퀴를 뺀다
2. 일자 스큐류드라이버로 켈리퍼의 패드를 양쪽 끝까지 밀어준다.
3. 바퀴를 장착한다.
4. 레버를 빠르게 몇회 반복해서 잡았다 놨다를 한다.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패드를 빼진 마시구요 ^_^;;
그리고 오일을 빼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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