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zimggun님.아이디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nhnljs 2005.08.09 18:23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1박2일코스이구요..왕복은 시간과 체력이 아직안따라줘서 올라올때는 버스이용할거구요.
그런데요 만약 버스기사님이 자전거 안싫어주신다구하면 어떻하죠???
선배님들에 노하우라도 있으시다면...저에게-.-?


안산-->수원-->용인-->이천-->문막-->원주-->제천-->영월-->사북....코스는이렇습니다
걱정되는구간이 안산-->수원방면 글구 용인-->이천 구간을 어느도로를 타야할지-.-???
승용차 타고는많이 다녀봤는데-.- ???
목록 답변등록

답변 (1)

짐꾼 2005.08.09 18:59
특별한 경우(승객과 짐이 많아 짐칸공간이 협소할 경우) 아니면 자전거 안된다고 하시는 기사분은 없습니다. 이 경우 다른 시간대의 버스 이용하시면 되구요..100%해결방법은 박카스한병 드리며 '자전거좀 실어서 가겠습니다' 하세요..문제는 자전거 포장입니다..좌석쪽은 충격흡수를 하니 모를수도 있지만 짐칸은 난리도 아닙니다..터미널근처 슈퍼에서 맛난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고 빈박스 얻어다가 프레임과 핸들바,,드레일러 주변만 감싸시고 박스테잎으로 떨어지지 않게 하시구요..마지막으로 끈으로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 주시면 됩니다...코스는 제가 그쪽으로 안가봐서 모르겠네요..투어후기란에 강릉으로 치시면 좋은 정보 많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 혼자서 가실때 안전도 중요하지만...무엇보다 오버페이스 하지 마세요..더 갈수 있다고 하더라도 거리나 시간을 두고 규칙적으로 휴식취하며 가세요..

몇번 심한 업힐을 만날겁니다. 제가 느낀건 지구력도 좋고..로드용타이어도 좋지만..가장 필요한건 '악'입니다...^^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