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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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드기계식 디스크로 바꾸려면 경비가....
추천 수 ( 0 )허브는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할수있게 볼트구멍 6개 뚫려져있습니다.
브레이크레버랑 기어변속기 따로 분리되어있구요.
아비드 기계식 디스크로 바꾸려면 소요경비가 얼마 들까요?
로터라는게 그볼트구멍 6개에 끼우는 디스크를 로터라고 하는건가요?
앞뒤바퀴 디스크로 바꾸는게 얼마들지 물어봅니다.
브레이크레버랑 기어변속기 따로 분리되어있구요.
아비드 기계식 디스크로 바꾸려면 소요경비가 얼마 들까요?
로터라는게 그볼트구멍 6개에 끼우는 디스크를 로터라고 하는건가요?
앞뒤바퀴 디스크로 바꾸는게 얼마들지 물어봅니다.
답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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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승백님
제가 한달전에 구입해서 쓰고 있습니다
7을 쓰고 있는데 신품 28만원 (앞 뒤) 들었습니다 샾에서 샀는데 할인이 안되요 (속은건가 ㅋ)
쓸만합니다 도로에서는 몰랐는데 산에서 내려올때 확실히 다르더군요
그리고 전에 sd5는 앞바퀴가 가끔 락킹이 되서 위험했던적이 있었는데
락을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습니다 ㅋ
전 왠지 셋팅이 부담스러워서 기계식 샀습니다만 ㅋ
기계식 셋팅 정말 쉬워요 로터 왼쪽 오른쪽으로 다이얼이 있어서 대충 눈짐작으로 돌리면 끝 근데 최대단점이 있죠 넘 비싸요 ㅋㅋ 그돈이면 중고 유압 좋은거 사겠던데요
제가 한달전에 구입해서 쓰고 있습니다
7을 쓰고 있는데 신품 28만원 (앞 뒤) 들었습니다 샾에서 샀는데 할인이 안되요 (속은건가 ㅋ)
쓸만합니다 도로에서는 몰랐는데 산에서 내려올때 확실히 다르더군요
그리고 전에 sd5는 앞바퀴가 가끔 락킹이 되서 위험했던적이 있었는데
락을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습니다 ㅋ
전 왠지 셋팅이 부담스러워서 기계식 샀습니다만 ㅋ
기계식 셋팅 정말 쉬워요 로터 왼쪽 오른쪽으로 다이얼이 있어서 대충 눈짐작으로 돌리면 끝 근데 최대단점이 있죠 넘 비싸요 ㅋㅋ 그돈이면 중고 유압 좋은거 사겠던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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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구리손가락님
하지만 기계식은 간편한 세팅과
블리딩이 없다는것이 가장 큰게 아닐까 하는생각이 있습니다
유압은 한번 세팅하면 잘 안바뀌지만
여름이나 겨울철에 브레이킹느낌이 좀 바뀐다는게.....
제동력은 유압이 좀더 좋긴하지만
자전거라...... 엔진이 굴리는게 아닌이상 거기서 거기입니다
어떤걸 쓰시던지 타이어가 락이 걸리기 직전까지 파워가 다 나오니 말이죠
그리고 7번과 5번은
약간 고급,저급이라고도 할수는 있는데요
7번은 패드를 양쪽다 세팅이 가능하고
5번은 한쪽만 세팅이 가능합니다;;
5번이나 7번이나 제동력은 비슷해요
하지만 기계식은 간편한 세팅과
블리딩이 없다는것이 가장 큰게 아닐까 하는생각이 있습니다
유압은 한번 세팅하면 잘 안바뀌지만
여름이나 겨울철에 브레이킹느낌이 좀 바뀐다는게.....
제동력은 유압이 좀더 좋긴하지만
자전거라...... 엔진이 굴리는게 아닌이상 거기서 거기입니다
어떤걸 쓰시던지 타이어가 락이 걸리기 직전까지 파워가 다 나오니 말이죠
그리고 7번과 5번은
약간 고급,저급이라고도 할수는 있는데요
7번은 패드를 양쪽다 세팅이 가능하고
5번은 한쪽만 세팅이 가능합니다;;
5번이나 7번이나 제동력은 비슷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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