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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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즈 유압 블리딩..
추천 수 ( 0 ) 헤이즈 유압 블리딩을 했는데요....
하구나서 레버를 잡으니 레버의 오일구멍옆의 바늘구멍같은데서 오일이 물총쏘듯 두번 나오더니 그담에는 안 나오네요...
이런거 원래 그런건가요??
아 그리고 자동차용 브레이크 오일로 블리딩해도 되나요?
하구나서 레버를 잡으니 레버의 오일구멍옆의 바늘구멍같은데서 오일이 물총쏘듯 두번 나오더니 그담에는 안 나오네요...
이런거 원래 그런건가요??
아 그리고 자동차용 브레이크 오일로 블리딩해도 되나요?
답변 (6)

그게 여기저기 뒤져봐도 명확한 설명이 없는 구멍이더군요.그 구멍이 있는 캡을 리저버 캡이라구는 하는데..
저도 블리딩시 비슷한 경우를 겪었고요...처음 공장에서 출고된 상태에서도 아주 가끔씩 공기방을과 함께 오일이 조금씩 비치는 경우도 있었는데, 그런 이후에도 브레이크 레버 감각의 변화나
브레이크 기능에 차이가 나는 것두 아니구 해서...비치는 오일만 깨끗이 닦아내구 걍 타구 다닙니다.
일반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의 리저버 탱크 역할을 대신하기위한 기능성 구멍같기는 한데...
사실은 저두 무쟈게 궁금해 하는 구멍입니다^^
그리구 저의 경우 오일은 Dot 4 보쉬거 사용했구요 현재 이상증세 전혀 없습니다
저도 블리딩시 비슷한 경우를 겪었고요...처음 공장에서 출고된 상태에서도 아주 가끔씩 공기방을과 함께 오일이 조금씩 비치는 경우도 있었는데, 그런 이후에도 브레이크 레버 감각의 변화나
브레이크 기능에 차이가 나는 것두 아니구 해서...비치는 오일만 깨끗이 닦아내구 걍 타구 다닙니다.
일반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의 리저버 탱크 역할을 대신하기위한 기능성 구멍같기는 한데...
사실은 저두 무쟈게 궁금해 하는 구멍입니다^^
그리구 저의 경우 오일은 Dot 4 보쉬거 사용했구요 현재 이상증세 전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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