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정방향 변속기는 트리거를 눌러야...낮은 기어비로 변속이 됩니다. 기어줄을 땡겨줘야 낮은 기어로 (큰 톱니바퀴로) 변속이 되는데 역방향은 기어줄을 풀어줘야 낮은 기어로 변속이 됩니다. 정방향의 경우는 업힐시에 갑작스러운 낮은 기어로의 변속은 안되거나 체인에 부담을 주는데 역방향의 경우는 툭..잘 된다는.........
뒷 변속기 속 안에 들어 있는 변속텐션 스프링이 반대방향으로 연결되어져 있지요... 그냥 장착 안되어 있는 상태에서 드레일러 모양이 펼쳐진 모양입니다... 헤벌레~~!, 정방향은 잔뜩 움츠려 뫃은 상태지요... 슈링크..ㅋㅋㅋㅋ 역방향을 주욱 사용해 오다.. 이상하게 생긴 정방향 드레일러를 사용하니,,, 예전 버릇 때문에 아무 생각 없이 고속으로 회전하기 위해 변속 푸쉬레버를 누르고 있더라는... 페달을 헛돌기만 하고... 적응 하기란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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