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modules/kin/skins/xe_kin_official/img/default_profile_pic90.png)
gt아발란체 3.0 무게줄이기...
추천 수 ( 0 )아발란체 3.0완차 무게가 14.4Kg이구요
요놈을 데오레급으로 업글하면 무게을 조금 줄일수 있는지요
무겁다는 소릴 듣긴 들었는데 막상 구입하니 정말 무겁군요....
2킬로 정도만 이라두 줄어들면 좋으련만....
요놈을 데오레급으로 업글하면 무게을 조금 줄일수 있는지요
무겁다는 소릴 듣긴 들었는데 막상 구입하니 정말 무겁군요....
2킬로 정도만 이라두 줄어들면 좋으련만....
답변 (5)
![](/modules/kin/skins/xe_kin_official/img/default_profile_pic90.png)
보노보노님 말씀에 한뵤~!
타이어 무게 차가 의외로 크죠. ^_^
아세라 등급이 그리 무거운 애덜은 아닐텐데요?
물론 lx에선 알미늄 쓴부분을 강철로 사용한 부분이 많지만 업그레이드 대비 무게는 뭐.. -.-;;
같은 값이 가장 빠르게 무게를 감소할수 있는 품목이라 한다면
샥,바퀴 정도가 끝입니다.
이외의 것은 많은것을 통체로 바꾸지 않는이상 눈에 띄는 차를 맛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물론 샥과 바퀴들도 어느 이상 등급이면 바로 한계에 봉착합니다.
(참고로 XC용중 흔하면서 제일 가벼운 샥은 2001년도 sid race가 1.1Kg입니다. 성능은 그냥 샥이에요 ^_^;;)
타이어 무게 차가 의외로 크죠. ^_^
아세라 등급이 그리 무거운 애덜은 아닐텐데요?
물론 lx에선 알미늄 쓴부분을 강철로 사용한 부분이 많지만 업그레이드 대비 무게는 뭐.. -.-;;
같은 값이 가장 빠르게 무게를 감소할수 있는 품목이라 한다면
샥,바퀴 정도가 끝입니다.
이외의 것은 많은것을 통체로 바꾸지 않는이상 눈에 띄는 차를 맛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물론 샥과 바퀴들도 어느 이상 등급이면 바로 한계에 봉착합니다.
(참고로 XC용중 흔하면서 제일 가벼운 샥은 2001년도 sid race가 1.1Kg입니다. 성능은 그냥 샥이에요 ^_^;;)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