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크랭크 신형 XT와 구형 XTR 중 어떤걸 사용하기겠습니까?
추천 수 ( 0 )새거 신형 xt VS 중고 구형 XTR
가격은 같다고 보고 어느걸 사용하시겠습니까??
신형이 뽀다구는 나는데...
성능 차이도 나는지요??
구형 크랭크는 신형에 비해 어떤지요??
(무게,성능등등)
둘중 하나 구입하고 싶은데 어떤것이 더 좋을까요??
리플 부탁드립니다.
가격은 같다고 보고 어느걸 사용하시겠습니까??
신형이 뽀다구는 나는데...
성능 차이도 나는지요??
구형 크랭크는 신형에 비해 어떤지요??
(무게,성능등등)
둘중 하나 구입하고 싶은데 어떤것이 더 좋을까요??
리플 부탁드립니다.
답변 (8)

저의 주관적인 판단에서는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구형의 기능이 완벽하다 전제에서 구형이 나을수 있습니다.
사실 시마노의 판매 전략 때문에 자꾸만 신형을 쏟아내고 있지만 신형이나 구형이나 동급에서는 큰 차이는 없습니다
우선 제품의 신뢰성 측면에서 구형 XTR 크랭크 확실합니다.
그리고 구형이라 해도 시마노 최고급 부품에 대한 자부심 때문에 업글할 생각 부서질 때까지 잘 들지 않습니다.
특히 무게가 거의 200g 차이가 나는데 그무게 만큼 물 한모금이라도 더 싣고 다닐 수 있는데요 다른 고급 부품에서 200g의 무게를 감량하기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지 아십니까?
신품의 외형적 번쩍임은 지간이 지나면서 급속히 퇴색되어 어느 시점부터는 거기서 거기 거의 같아 보이게 됩니다.
사실 시마노의 판매 전략 때문에 자꾸만 신형을 쏟아내고 있지만 신형이나 구형이나 동급에서는 큰 차이는 없습니다
우선 제품의 신뢰성 측면에서 구형 XTR 크랭크 확실합니다.
그리고 구형이라 해도 시마노 최고급 부품에 대한 자부심 때문에 업글할 생각 부서질 때까지 잘 들지 않습니다.
특히 무게가 거의 200g 차이가 나는데 그무게 만큼 물 한모금이라도 더 싣고 다닐 수 있는데요 다른 고급 부품에서 200g의 무게를 감량하기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지 아십니까?
신품의 외형적 번쩍임은 지간이 지나면서 급속히 퇴색되어 어느 시점부터는 거기서 거기 거의 같아 보이게 됩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