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modules/kin/skins/xe_kin_official/img/default_profile_pic90.png)
데오레와 LX의 차이에 대해서 가르쳐주세요^^
추천 수 ( 0 )새차를 뽑기 위해..총알을 마련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27단 생각하고 있구요.....
가격은....아주 상관없는 것이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카바 가능합니다..
전문가님들~데오레와 LX의 차이...어느정도 인가요?
데오레급을 살까..... 좀더 질러서..LX 급으로 살까 고민중이랍니다..
그리구요...데오레..가격대비 괜찮은 차....
LX 가격대비 괜찮은 타 추천좀 해주세요...
전 첼로 와 엘파마..GT정도 보고 있거든요...아직은 자전거에 대해 잘 몰라서요^^;;
부탁드려요^^
27단 생각하고 있구요.....
가격은....아주 상관없는 것이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카바 가능합니다..
전문가님들~데오레와 LX의 차이...어느정도 인가요?
데오레급을 살까..... 좀더 질러서..LX 급으로 살까 고민중이랍니다..
그리구요...데오레..가격대비 괜찮은 차....
LX 가격대비 괜찮은 타 추천좀 해주세요...
전 첼로 와 엘파마..GT정도 보고 있거든요...아직은 자전거에 대해 잘 몰라서요^^;;
부탁드려요^^
답변 (6)
![](/modules/kin/skins/xe_kin_official/img/default_profile_pic90.png)
뒷드레일러는 확연한 차이가 나죠.
물론 신품이라면 몰라도, 차츰 내구성과 정확성에 차이가 난답니다.
특히 업힐시 변속을 하다보면 주로 데오레급은 뜯긴다는 표현을 많이 하죠.
그건 그 만큼 내구성이 떨어지과 불안정한 변속을 보여 줍니다.
또한 업힐시 앞변속기가 데오레일 경우 변속3~4번 해주면 바로 유격이 생깁니다.
그러나 LX그 이상 부터는 다소 그런 점이 적은 편인데요.
변속기 레버는 일반적으로 데오레나 XT급까지는 별 차이가 없는 편이지만, 업힐시나 갑작스런 변속시에는 그 차이가 확연히 다릅니다.
참고로 체인만 XTR급으로 바꾸면 정말 단단하고 부드럽다는 느낌을 직접적으로 폐달링에 느낍니다.
가급적이면 데오레로 시작하신다고 해도, 차후 내구성을 위해 뒷드레일러는 LX이상급으로 시작 하시구요, 변속이 많지 않은 앞변속기는 데오레면 무난 합니다.
물론 신품이라면 몰라도, 차츰 내구성과 정확성에 차이가 난답니다.
특히 업힐시 변속을 하다보면 주로 데오레급은 뜯긴다는 표현을 많이 하죠.
그건 그 만큼 내구성이 떨어지과 불안정한 변속을 보여 줍니다.
또한 업힐시 앞변속기가 데오레일 경우 변속3~4번 해주면 바로 유격이 생깁니다.
그러나 LX그 이상 부터는 다소 그런 점이 적은 편인데요.
변속기 레버는 일반적으로 데오레나 XT급까지는 별 차이가 없는 편이지만, 업힐시나 갑작스런 변속시에는 그 차이가 확연히 다릅니다.
참고로 체인만 XTR급으로 바꾸면 정말 단단하고 부드럽다는 느낌을 직접적으로 폐달링에 느낍니다.
가급적이면 데오레로 시작하신다고 해도, 차후 내구성을 위해 뒷드레일러는 LX이상급으로 시작 하시구요, 변속이 많지 않은 앞변속기는 데오레면 무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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