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화이트인더스트리+717+레블루션 ◀ VS ▶ 마빅 크로스맥스 SL..?

chanoi 2005.09.23 15:52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샵에서 둘다 좋으니 둘중에 하나 하라고 하는데....
DT240하려고 하니 약해서 못쓴다 그러고
킹은 산에서 좋은데 도로는 별로라고 그러고

고수님들 어쩌지요?
목록 답변등록

답변 (9)

benimaru 2005.09.23 15:59
240s가 약하대요? 에이......
0
Tomac 2005.09.23 16:01
맥스 SL이나 킹 조립 중 하나로...

크로스맥스 검색도해보시고...
0
kws1238 2005.09.23 16:02
약하다면...많은 mtb인구가 안쓸걸여...상급중에서 고르라면...그냥..마음 가는데로요..^^
맥스는...스페어파트를 구하기가 힘들어서..
0
merlin 2005.09.23 16:07
두 휠셋의 용도가 다르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크로스맥스 휠셋은 순간적인 속도를 높이는데 유용한 구조라 합니다. DT240은 순간적인 폭발력 보다는 장시간의 라이딩에 적합한 구조를 갖는다고 합니다. 승차감도 좋구요. 저도 일목요연하게 말씀드릴 수준은 아니라 이정도,, 주어 들은 부분만 적습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싱글이나 트레일에서의 빠르고 다이나믹한 라이딩을 원하시면 크로스맥스 계열을,, 세월아 내월아 여기저기 라이딩 이시면 DT SWISS를 화이트인더스트리는 더 비싼것이라고만 알고 있고 ^^; ,,, 근데 아는 사람들은 다 DT 쓴다고 하데요... 림을 717 말고 다른 것으로 하시던지요....
0
gsstyle 2005.09.23 17:10
둘다 넘 넘 좋아요....
튜브레스 시스템을 좋아하시면 맥스로 가시는게..ㅎㅎ

240 이 약하다구요??헐~~어느 샵이죠??
0
mystman 2005.09.23 19:35
크로스맥스 쓰다가 A/S 때문에 열받을 일 분명히 생길 것이고...
킹은 말 그대로 도로에서는 약간 그런 면이 있구요.
결론은 DT240S군요...
크로스맥스 A/S 문제만 아니라면 추천하고 싶군요.
0
romeonam 2005.09.23 20:00
구형 240이 아니라 뻘건 스티카 붙은 240s인 듯...

그런 리뷰? 글을 이곳에서 본 듯 싶습니다...
0
무한궤도 2005.09.23 22:08
저도 디티..

킹도 좋긴 한데 디티보단 비싸죠..

맥스는 역시 스페어...

맥스는 까맸던 시절이 더 포스가 있었던거 같은데..
0
벽새개안 2005.09.24 11:46
멕수....

스포크 두개나 나갔습니다..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