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modules/kin/skins/xe_kin_official/img/default_profile_pic90.png)
게리피셔 타스와 엘파마 익스트림 550 고민입니다.
추천 수 ( 0 )완성차를 하나 내릴 듯한데 게리피셔 타스06년식과 엘파마 익스트림 550 둘 중에서 고민이 되네요..
제 생각에 타스는 제네시스 지오메트리와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되는 샥, 더 높은 등급의 부품 등급일 것 같고,
익스트림은 프레임에서 더 강점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프레임은 익스트림이 더 끌리지만, 다른 모든 부품들이 대체로 등급이 낮아 고민이네요. 둘 다 가격은 거의 동일하더군요.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제 생각에 타스는 제네시스 지오메트리와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되는 샥, 더 높은 등급의 부품 등급일 것 같고,
익스트림은 프레임에서 더 강점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프레임은 익스트림이 더 끌리지만, 다른 모든 부품들이 대체로 등급이 낮아 고민이네요. 둘 다 가격은 거의 동일하더군요.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답변 (6)
![](/modules/kin/skins/xe_kin_official/img/default_profile_pic90.png)
비슷한 고민을 하다가 2개월전에 브레이크만 데오레로 교체하여 익스트림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때는 타사자라 05년식과 비교)
익스트림이 크랭크와 비비는 데오레급으로 알고 있는데요...
익스트림550의 경우 샥이 좀 떨어지는데 프레임이 더 좋고 가볍죠.
어느 것을 선택하셔도 입문용으로 훌륭한 선택이 될겁니다.
제가 다시 산다면 익스트림550에 샥을 조금 더 고사양으로, 그리고 허브를 XT로 하겟습니다.
사놓고 나니 허브만이라도 데오레보다 윗등급으로 할걸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지금 허브만 교체하려니 대공사가 될것 같아 더 열심히 타다 휠셋채로 업글 에정입니다.
엘파마의 경우 완전히 완성차만 나오는게 아니라 취향에 따라 몇개 부품을 바꿔서 주문
가능하니까 완성차의 부품을 팔고 교체할 필요는 없습니다. 샾에 문의 하셔서 주문하실
때 몇개 부품은 상급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때는 타사자라 05년식과 비교)
익스트림이 크랭크와 비비는 데오레급으로 알고 있는데요...
익스트림550의 경우 샥이 좀 떨어지는데 프레임이 더 좋고 가볍죠.
어느 것을 선택하셔도 입문용으로 훌륭한 선택이 될겁니다.
제가 다시 산다면 익스트림550에 샥을 조금 더 고사양으로, 그리고 허브를 XT로 하겟습니다.
사놓고 나니 허브만이라도 데오레보다 윗등급으로 할걸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지금 허브만 교체하려니 대공사가 될것 같아 더 열심히 타다 휠셋채로 업글 에정입니다.
엘파마의 경우 완전히 완성차만 나오는게 아니라 취향에 따라 몇개 부품을 바꿔서 주문
가능하니까 완성차의 부품을 팔고 교체할 필요는 없습니다. 샾에 문의 하셔서 주문하실
때 몇개 부품은 상급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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