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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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RS 유저님들께 질의를 드립니다.
추천 수 ( 0 )안녕하세요.
밤 늦게 올렸더니 질문이 많이 밀려버렸네요.
그래서 한 번 더 여쭙습니다.
지금 엔알에스 팀 05를 타고 있는데
좀 더 몰랑몰랑하게 타볼까 싶어서
적정 공기압보다 10-20 정도 낮게 타볼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
어떤 문제는 없을까요?
노새그가 아닐 경우 바빙이 많이 발생하려나요?
거기에 대한 경험치 있으신 분 조언 부탁합니다
그리고 돌탱이 업힐에선 리바운드 다 풀고
새그가 있는 것이
더 접지력을 좋게 해서 올라가기 쉽게 해 줄 것 같습니다만...
그건 어떨까요?
밤 늦게 올렸더니 질문이 많이 밀려버렸네요.
그래서 한 번 더 여쭙습니다.
지금 엔알에스 팀 05를 타고 있는데
좀 더 몰랑몰랑하게 타볼까 싶어서
적정 공기압보다 10-20 정도 낮게 타볼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
어떤 문제는 없을까요?
노새그가 아닐 경우 바빙이 많이 발생하려나요?
거기에 대한 경험치 있으신 분 조언 부탁합니다
그리고 돌탱이 업힐에선 리바운드 다 풀고
새그가 있는 것이
더 접지력을 좋게 해서 올라가기 쉽게 해 줄 것 같습니다만...
그건 어떨까요?
답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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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전에 nrs탔던 경험이 있고 다음으로 ac를 탔죠. nrs 탈 무렵 한참 산에서 험하게 타기 시작한 때라 결국 좀 더 단단한 ac로 바꿨고 지금은 더 튼튼하고(무게는 점점 더 무거워지고요) 샥 트레블이 긴 치타 프로웰을 타고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주관적)은 계단이나 바위가 많아서 거친 지형을 타는데는 뒷샥을 적정 노새그보다 약간 공기압을 적게해서 타는 것이 다운힐때 좋았는데 업힐에 별 영향을 주는거 같지는 않았습니다. 업힐은 ac로 바꾸고 훨씬 쉽게 되더군요. 여러 풀샥을 타본 경험으로 풀샥자전거의 경우 앞,뒤샥이 지형과 타는 스타일에 맞게 잘 조화를 이뤄야 좋다라는 결론입니다.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셨을지....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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