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마니또 셔먼 샥 문의입니다.
추천 수 ( 0 )추운 날씨에 안전하게 라이딩 하시기 바랍니다.
몇가지 문의좀 하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 답변좀 부탁드려요.
마니또 셔먼 브레이크 아웃과 브레이크 아웃 플러스 이 두 샥의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또 한가지는 모 사이트에 보니
브레이크 아웃 플러스가
트레블이 130~170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건 05년식 부터 인지요?
아니면 옛날(03년) 방식도 가능한건지요?
가장 궁금한것은 03년식 '브레이크아웃'도 103~170 조절이 되는 것인지 입니다.
중고 매물을 보는 중인데
참 어렵네요....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몇가지 문의좀 하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 답변좀 부탁드려요.
마니또 셔먼 브레이크 아웃과 브레이크 아웃 플러스 이 두 샥의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또 한가지는 모 사이트에 보니
브레이크 아웃 플러스가
트레블이 130~170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건 05년식 부터 인지요?
아니면 옛날(03년) 방식도 가능한건지요?
가장 궁금한것은 03년식 '브레이크아웃'도 103~170 조절이 되는 것인지 입니다.
중고 매물을 보는 중인데
참 어렵네요....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5)
Breakout => 110 - 150mm
Breakout PLUS => 130 - 170mm
셔먼 뷁아웃 씨리즈에는 IT방식의 트레블 조절장치가 달려있습니다.
IT레버를 돌리고 포크를 누르면 트레블이 줄어들게 되는데... 스프링이 압축된 상태로 스프링을 일종의 걸쇠장치로 걸어서 트레블을 줄이는 구조이다보니 트레블을 줄이게되면 포크가 상당히 딱딱해집니다.
그리고 셔먼 뷁아웃(& PLUS)과 화이어 플라이는 에어샥이 아니라...코일샥입니다. 에어는 SPV를 위한것이구요.. ^^
또한...뷁아웃과 뷁아웃 플러스중에서 완차OEM용은 SPV가 아닌 TPC가 들어간것도 있습니다.
Breakout PLUS => 130 - 170mm
셔먼 뷁아웃 씨리즈에는 IT방식의 트레블 조절장치가 달려있습니다.
IT레버를 돌리고 포크를 누르면 트레블이 줄어들게 되는데... 스프링이 압축된 상태로 스프링을 일종의 걸쇠장치로 걸어서 트레블을 줄이는 구조이다보니 트레블을 줄이게되면 포크가 상당히 딱딱해집니다.
그리고 셔먼 뷁아웃(& PLUS)과 화이어 플라이는 에어샥이 아니라...코일샥입니다. 에어는 SPV를 위한것이구요.. ^^
또한...뷁아웃과 뷁아웃 플러스중에서 완차OEM용은 SPV가 아닌 TPC가 들어간것도 있습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