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풀샥프레임 추천바랍니다.
추천 수 ( 0 )가진돈은 한계가 있고,,,욕심은 한계가 없고...
그러나 자본주의 사회에서 욕심보다는 경제력에 맞춰야하니...
년식이 좀 된
NRS, I-Drive 가격이 저에게 맞네요.
목돈은 없고 조금씩 지출은 가능하니, 초기자본이 얼마안드는 걸루다가 추천바랍니다.
그리고 풀샥도 뒷샥은 업글이 가능한거죠 ?
그리고 트레블 조절되는 앞샥도 추천해주세요. 다운힐에서 안정감을 우선해보고 싶습니다만 업힐두 해야하니, 트레블 조절은 필수일 듯....
하여튼 풀샥 프레임하고 앞샥 저렴한 모델루 추천바랍니다.
그러나 자본주의 사회에서 욕심보다는 경제력에 맞춰야하니...
년식이 좀 된
NRS, I-Drive 가격이 저에게 맞네요.
목돈은 없고 조금씩 지출은 가능하니, 초기자본이 얼마안드는 걸루다가 추천바랍니다.
그리고 풀샥도 뒷샥은 업글이 가능한거죠 ?
그리고 트레블 조절되는 앞샥도 추천해주세요. 다운힐에서 안정감을 우선해보고 싶습니다만 업힐두 해야하니, 트레블 조절은 필수일 듯....
하여튼 풀샥 프레임하고 앞샥 저렴한 모델루 추천바랍니다.
답변 (7)
NRS가 나을것 같은데 used market에는 완차거래가가 130~150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네요..
(앞샥은 락샥 파일럿으로 끼워져 있구요..)
트러블 조정이 되는 샥같은경우...락샥 사일로나 레바(유턴기능이있는것)나 폭스 탈라스
를 구매하실려면 금전적으로 더 출혈이 예상됩니다...
리어샥도 e to e가 맞다면 당연 업글가능합니다...
dguxer님이 말씀하신 프레임과 샥 스펙으로 꾸밀려면 중고를 산다는 가정하에..
년식에 따라 차이는 있을수 있겠지만...(겨울이고하니 가격적인 메리트는 분명 있을겁니다)
dguxer님이 원하시는 스펙으로는 얼추 150정도나 그이상 생각하셔야
구매가 가능할거 같네요...
(앞샥은 락샥 파일럿으로 끼워져 있구요..)
트러블 조정이 되는 샥같은경우...락샥 사일로나 레바(유턴기능이있는것)나 폭스 탈라스
를 구매하실려면 금전적으로 더 출혈이 예상됩니다...
리어샥도 e to e가 맞다면 당연 업글가능합니다...
dguxer님이 말씀하신 프레임과 샥 스펙으로 꾸밀려면 중고를 산다는 가정하에..
년식에 따라 차이는 있을수 있겠지만...(겨울이고하니 가격적인 메리트는 분명 있을겁니다)
dguxer님이 원하시는 스펙으로는 얼추 150정도나 그이상 생각하셔야
구매가 가능할거 같네요...
전 아이드라이브를 추천합니다 3.0정도 프레임은 중고가격이 보통 20~30정도더군요
리어샥도 코일샥이고 원하시는 스타일인 다운힐에 안정감과 어그레시브 xc까지는 충분히 소화할겁니다 그에반헤 NRS는 xc레이싱용이고 NRS장점인 노sag셋팅에 경우에는 상당히 딱딱합니다 풀샥이라도 하드테일처럼딱딱하지요... 프레임무게는 아이드라이브쪽이 조금무겁지만 팀모델이아니면 트레일용으로 좋습니다 아이드라이브시스템으로 페달링효율도좋구요
앞샥은 탈라스추천하지만 가격이너무쎄니...요세 인기좋은 MX COMP ETA추천해봅니다
업힐.다운힐모두 100mm정도면 충분하지않나합니다.
리어샥도 코일샥이고 원하시는 스타일인 다운힐에 안정감과 어그레시브 xc까지는 충분히 소화할겁니다 그에반헤 NRS는 xc레이싱용이고 NRS장점인 노sag셋팅에 경우에는 상당히 딱딱합니다 풀샥이라도 하드테일처럼딱딱하지요... 프레임무게는 아이드라이브쪽이 조금무겁지만 팀모델이아니면 트레일용으로 좋습니다 아이드라이브시스템으로 페달링효율도좋구요
앞샥은 탈라스추천하지만 가격이너무쎄니...요세 인기좋은 MX COMP ETA추천해봅니다
업힐.다운힐모두 100mm정도면 충분하지않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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