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젠슨에서 이런 메일이 왔는데요..
추천 수 ( 0 )Thank you for your order. Since you are a new International customer with us, or your credit card is an International card, we will need you to provide some additional information. We require a copy of your photo ID (drivers ID, passport) along with a copy of your credit card (Front and Back of the card). This is to protect both us and you from credit card fraud. You may either use fax or email to provide this information.
Via Email: intlsales@jensonusa.com
Via Fax: 1 (909) 947-3444
Please be sure to include order #433978 on your paperwork.
You will only need to send this information to us once. However, if on future orders you create a new online account with us or use a different credit card number, we will ask for this information again. Make sure you use the username/password you created for this order so we can link you and never have to ask for this information again.
If you ever forget your username or password, you can go to https://www.jensonusa.com/store/account/userPassLookup.asp and have your username/password emailed to the email address we have on file.
Your order will be on hold until we have received this information. Thank you for your order with Jenson USA.
대충보니까 신분증하고 카드 앞뒷면 복사해서 보내라는거 같은데요..
자세히 해독해주실분 계신가요?? 부탁드립니다...^^;;;
난생첨으로 멜오더하는거라...ㅋㅋ
Via Email: intlsales@jensonusa.com
Via Fax: 1 (909) 947-3444
Please be sure to include order #433978 on your paperwork.
You will only need to send this information to us once. However, if on future orders you create a new online account with us or use a different credit card number, we will ask for this information again. Make sure you use the username/password you created for this order so we can link you and never have to ask for this information again.
If you ever forget your username or password, you can go to https://www.jensonusa.com/store/account/userPassLookup.asp and have your username/password emailed to the email address we have on file.
Your order will be on hold until we have received this information. Thank you for your order with Jenson USA.
대충보니까 신분증하고 카드 앞뒷면 복사해서 보내라는거 같은데요..
자세히 해독해주실분 계신가요?? 부탁드립니다...^^;;;
난생첨으로 멜오더하는거라...ㅋㅋ
답변 (3)
뭐 대충~~This is identification card that is used in the South Korea
번역기로 대충 돌리고...주문이 명령이라고 자꾸 나와서 수정했습니다.
당신의 주문에 대하여 감사합니다. 당신이 우리들과 새로운 국제적인 고객이기 때문에, 또는 당신의 신용카드는 국제적인 카드입니다, 우리들은 몇몇 부가적인 정보를 제공해주었으면 한다.우리들은 당신의 신용카드(카드의 앞과 뒤쪽)의 문서와 더불어 당신의 사진 ID(운전사들 ID, 패스포트)의 문서를 요구합니다.
이것은 신용카드 사기꾼에게서 우리와 당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팩스를 사용할 수 있거나 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전자우편 intlsales@jensonusa.com
팩스 : 1 (909) 947 - 3444.
부디 확실히 당신의 문서 업무 중에 주문 #433978을 포함할 것이십시요.
(팩스 보낼때 종이에 주문번호를 적어서 보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오직 한 번 우리들에게 이 정보를 보내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미래 주문에 의하여 당신이 우리들과 새로운 온라인 계산서를 만들거나 또는 다른 신용카드 번호를 사용한다면, 우리들은 다시 이 정보를 물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이 우리들이 당신을 연결할 수 있고 그리고 결코 다시 이 정보를 물어야만 할 수 없도록 이 주문을 위해 창조하였던 사용자이름 또는 암호를 사용하도록 확인하십시요.
만약 당신이 언제나 당신의 사용자이름 또는 암호를 잊는다면, 당신은 https://www.jensonusa.com/store/account/userPassLookup.asp에게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사용자이름 또는 암호가 우리들이 지니고 있는 전자우편 주소에에게 메일이 보내지도록 할 수 있는 것은 신청합니다.
우리들이 이 정보를 받았을 때까지 당신의 주문은 묶여 있을 것이다.
Jenson USA에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역기로 대충 돌리고...주문이 명령이라고 자꾸 나와서 수정했습니다.
당신의 주문에 대하여 감사합니다. 당신이 우리들과 새로운 국제적인 고객이기 때문에, 또는 당신의 신용카드는 국제적인 카드입니다, 우리들은 몇몇 부가적인 정보를 제공해주었으면 한다.우리들은 당신의 신용카드(카드의 앞과 뒤쪽)의 문서와 더불어 당신의 사진 ID(운전사들 ID, 패스포트)의 문서를 요구합니다.
이것은 신용카드 사기꾼에게서 우리와 당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팩스를 사용할 수 있거나 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전자우편 intlsales@jensonusa.com
팩스 : 1 (909) 947 - 3444.
부디 확실히 당신의 문서 업무 중에 주문 #433978을 포함할 것이십시요.
(팩스 보낼때 종이에 주문번호를 적어서 보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오직 한 번 우리들에게 이 정보를 보내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미래 주문에 의하여 당신이 우리들과 새로운 온라인 계산서를 만들거나 또는 다른 신용카드 번호를 사용한다면, 우리들은 다시 이 정보를 물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이 우리들이 당신을 연결할 수 있고 그리고 결코 다시 이 정보를 물어야만 할 수 없도록 이 주문을 위해 창조하였던 사용자이름 또는 암호를 사용하도록 확인하십시요.
만약 당신이 언제나 당신의 사용자이름 또는 암호를 잊는다면, 당신은 https://www.jensonusa.com/store/account/userPassLookup.asp에게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사용자이름 또는 암호가 우리들이 지니고 있는 전자우편 주소에에게 메일이 보내지도록 할 수 있는 것은 신청합니다.
우리들이 이 정보를 받았을 때까지 당신의 주문은 묶여 있을 것이다.
Jenson USA에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