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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안된 질문

스카렙 플래티넘 오일이 새는군요..

actus 2006.03.06 17:01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포크 왼쪽 밑부분에 샥펌퍼로 에어 주입시.. 오일이 새어 나와서 샥펌퍼 주입구쪽에 오일이 제법 맺히는군요..

공기를 조금 빼내기 위해 샥펌퍼 에어 조절버튼을 누르면 그쪽으로도 오일이 뿜어져 나옵니다..

매뉴얼대로 적정 에어량만 주입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구입한지 불과 한달 조금 넘었구요.. 아직 제대로 산도 타보지 않았으며.. 나름대로 최적의 조건을 만들기 위해  매뉴얼 기준내에서 몇번 샥펌퍼로 셋팅을 한것 밖에는 없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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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4)

컴보이 2006.03.06 21:47
문제는 없는 것 같네요. 리바운드 조절 부위나 다른 곳에서 오일이 새서 맺히는 것은 문제가 있는 것이나 아래쪽 에어 주입구에 에어 주입시 오일이 새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압니다. 고장난 것 아니니 걱정마세요. 저도 스카렙 플래티넘 사용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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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us 2006.03.07 08:59
처음에는 그러지 않다가 얼마전부터 오일이 제법 흘러나오길래 당황했었습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는 상황이라니 안심은 되지만.. 조금 낯선일이라 계속 신경은 쓰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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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j0603 2006.03.07 11:29
아래쪽 에어 주입구에 에어주입시 오일이 새는것은 로우레그 부분하단에 5cc만큼의 양을 오일을 넣어주는것으로서 비와 이물질이 로우레그 쪽으로 흘러들어와 녹이쓰는것을 방지하기때문입니다 새로 구입하면 오일이 깨끗하고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더러워지는데 원래 1년이내에 2번정도는 포크 정비를 받는것이 원칙으로 합니다 그래야 포크의 수명이 연장이 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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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jh205 2006.03.08 00:16
에어 압소바에는 압축공기가 뎀퍼와 스프링의 역활을 겸하고있어서 ....오랜시간 사용하여도 특성의 변화가 적은 장점이있는반면 ....압축공기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누설이 잘되는 단점이있습니다.
AS기간내라면 당연히 교환해야 합니다....댐 무너지듯이 점차 누설량이 늘어날겁니다.....쓰다보면 괜찮아진다던가 원래 그렇다는 말은 절대 사실이 아니며 ...업자의 면피용 발언입니다.
무식해서든 미안해서든 ....자신의 자신의 권리를 주저하고 있다가 AS기간 하루 넘기고 가면 ....개피보는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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