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완성차 튜부방식 문의 드립니다(프레스타 슈레더)
추천 수 ( 0 )전 Marin사의 호크힐 05년식 모델을 타고있습니다
근데 한가지 이상한점이 보통은 xc하드테일 잔차에는 튜브가 대부분 프레스타 방식인데
제꺼의 완성차에는 슈래더(오토바이나 자동차와 같은 펌프방식) 방식이 달려있습니다....
그래서 바람넣기도 좀 불편하고....무게도 무겁고 그래서 경량튜브를 알아보던중,
맥시스 플라이 웨잇을 많이추천하시더라구용
근데...검색하다보니....다운힐 튜브말고는 슈레더 방식이 없더군요-0-
혹시 다운힐 튜브만 슈래더 방식을 쓰나요?
일반적인 xc잔차에도 회사에 따라 슈래더 방식을 쓰는곳이 있어서 그런걸까요...
슈래더 튜브가 더 무거운거 같던데요 대부분...
손으로들어봐도.............궁금합니다.....
단순히 회사별 선호도의 차이일까요?
프레스타와 슈래더방식은.....아니면 튼튼하라고 -0-
근데 한가지 이상한점이 보통은 xc하드테일 잔차에는 튜브가 대부분 프레스타 방식인데
제꺼의 완성차에는 슈래더(오토바이나 자동차와 같은 펌프방식) 방식이 달려있습니다....
그래서 바람넣기도 좀 불편하고....무게도 무겁고 그래서 경량튜브를 알아보던중,
맥시스 플라이 웨잇을 많이추천하시더라구용
근데...검색하다보니....다운힐 튜브말고는 슈레더 방식이 없더군요-0-
혹시 다운힐 튜브만 슈래더 방식을 쓰나요?
일반적인 xc잔차에도 회사에 따라 슈래더 방식을 쓰는곳이 있어서 그런걸까요...
슈래더 튜브가 더 무거운거 같던데요 대부분...
손으로들어봐도.............궁금합니다.....
단순히 회사별 선호도의 차이일까요?
프레스타와 슈래더방식은.....아니면 튼튼하라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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