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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안된 질문

스캇에대해,콘트롤바이크라는 브랜드에대해..

sharper11 2006.06.27 02:22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스캇입문용으로 70,한 88만원정도이고
계속 60,50,40....이런씩으로 올라가는데
70이랑 머 30 이런건 딱봐도 무게, 부품차이가 눈에보이는데...
70에서 60으로 또는 60에서 50으로 넘어가는거에는 어떤차이가 있죠....
거의 한두부품빼고는 같은게아닌지 가격은 몇십만원차이로 올라가던데..

잔차타시는분덜이 데오레는 이구동성으로  거칠다고 거의 xt,xtr급으로 웬만큼타면
거의 바꾼다는데 차이가 마니느껴지나요?

글고 콘트롤바이크라는 대만브랜드인데 타시는분덜있다면 어떤가요.
인터넷에서도 못봤던걸 샾에 가는데 마다 추천하던데....
괘안나요?
목록 답변등록

답변 (3)

twins3333 2006.06.27 10:18
스캇스케일 시리스는 한단계씩올라가면서 부품스펙이 그만큼 가격차이가 많다는거죠
앞쇼바가 락샥토라에서 폭스로 올라가면 가격차가 그것 하나만 하더라도 몇십만원이 훌쩍 넘어 갑니다...
그리구 시마노 부품은 엘엑스 엑스티 엑스티알 여기레벨의 것들은 일반사람이 느끼기는
무게 빼고는 잘모른다고 하네요.....
콘트롤 바이크는 저구 가는샾마다 추천을 하던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번에 처음 수입된지
얼마 안된자전거 인지라 수입상들이 각 샾에다가 마진을 많이주고 내지는 마케팅차원에서
공격적으로 하는것 같습니다...
초보인 제가 아는데로만 적어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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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산아구찜 2006.06.27 10:36
데오레가 거칠다는 표현은 무슨 뜻인가요?
입문용으로 손색이 없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 라이딩에 익숙해지면 차츰 부품 업글에 욕심이 생기는 것이지, 데오레의 성능이 떨어진다고는 생각안합니다....
물론 데오레에서 xt나 xtr의 성능을 기대하기에는 무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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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ky9199 2006.06.28 00:16
정비와 관리소홀로 풀xtr 잔차에서 삐걱삐걱 잡소리에 변속이 안넘어가고 로터는 붙고하는
사람보다는 데오레로 정비잘되서 잘나가고 잘타고다니시는분 봤습니다

xtr이라고 해도 종비세팅 안해주면 아세라 만도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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