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산타크루즈'노메드'
추천 수 ( 0 )산타크루즈 노메드 갖고계신분이나 타보신분들 후기좀올려주세요.
산타크루즈 불릿을 갖고있는데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 알고싶어서여
감사합니다.
산타크루즈 불릿을 갖고있는데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 알고싶어서여
감사합니다.
답변 (3)
뒷샥(fox dhx air 5.0)을 포함한 vpp링크방식에서 오는 완충제어방식이 참 훌륭하더군요.
심박수가 150을 넘지않게 느린 업힐을 하는 저로서는 2002년말부터 타오던 에픽프레임 보다 뒷샥이 먹어줄 대 제대로 먹어주기 때문에 업힐이 편했습니다. 업힐 경사가 심할 수록 체중이 뒷샥에 많이 실리면서 바빙 제어도 잘 됩니다. 평지에서 링크를 관찰해 보면 살짝삭짝 움직임이 보입니다만 출렁거려서 힘을 뺐는 느낌과는 다르고요. 에픽은 요철을 넘으면서 뒷샥이 먹을 때 페달링이 헛발질되는 느낌이 드는데 그런 현상은 없더군요. 단 한가지 단점은 곡선을 이루며 위로 솟은(?) 탑튜브 부분이 해머링 페달링 때 허벅지에 닿을듯 해서 방해가 된다는 점. 아무튼 싯튜브주변부가 지렛대식으로 뒷샥을 누르고 있다가 정작 요철을 만나면 압축된 높은 압력때문에 제 구실을 못하는 여타의 방식과는 확연히 다른 프렘임입니다. 그리고 단점하다 더 .... 물통이나 펌프를 달 수 있는 볼트가 하나도 없다는 점. 연료탱크없는 자동차를 만난것 같은 느낌이더군요.
심박수가 150을 넘지않게 느린 업힐을 하는 저로서는 2002년말부터 타오던 에픽프레임 보다 뒷샥이 먹어줄 대 제대로 먹어주기 때문에 업힐이 편했습니다. 업힐 경사가 심할 수록 체중이 뒷샥에 많이 실리면서 바빙 제어도 잘 됩니다. 평지에서 링크를 관찰해 보면 살짝삭짝 움직임이 보입니다만 출렁거려서 힘을 뺐는 느낌과는 다르고요. 에픽은 요철을 넘으면서 뒷샥이 먹을 때 페달링이 헛발질되는 느낌이 드는데 그런 현상은 없더군요. 단 한가지 단점은 곡선을 이루며 위로 솟은(?) 탑튜브 부분이 해머링 페달링 때 허벅지에 닿을듯 해서 방해가 된다는 점. 아무튼 싯튜브주변부가 지렛대식으로 뒷샥을 누르고 있다가 정작 요철을 만나면 압축된 높은 압력때문에 제 구실을 못하는 여타의 방식과는 확연히 다른 프렘임입니다. 그리고 단점하다 더 .... 물통이나 펌프를 달 수 있는 볼트가 하나도 없다는 점. 연료탱크없는 자동차를 만난것 같은 느낌이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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