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셀레 플라이트 vs 산마르코 에어로
추천 수 ( 0 )셀레 플라이트 젤플로우 vs 산마르코 에어로
크로스컨트리용 안장으로 둘중에 어느게 나을까요? 물론 앉아보면 좋겠으나.. 그게 또 그리 쉬운일만은 아니던데..
두종류의 안장 타보신분들 계시면 추천좀 부탁드릴께요~ 편안한 안장으로..장단점도 있을거 같은데.. ^^;;
전립선 보호 안장 쓰다가 아닌거 타니까 압박이 상당하네요 ㅎㅎ
첨부 (2)
답변 (1)
둘 다 타봣습니다. 그동안 안장 갈아 제낀걸 생각하면.... 한 열다섯개 될려나?
산마르코 에어로 보다는 에어로 젤어라운드가 더 편합니다. 거의 적응이라는게 필요 없을 정도.. 젤도 플라이트 젤 플로우 처럼 딱딱한 젤이 아니고 거의 마우스 패드 젤이지요.
그런데 무작정 편하다고 좋은게 아닌게 살 좀 찌신 분들은 산마르코 에어로의 앞부분이 좀
걸리적 거리실 겁니다.
플라이트도 플라이트 젤 플로우가 플라이트 제뉴인 젤 보다 편합니다.
전에는 피팅만 잘 하면 전립선안장이던 전립선 안장이 아니던 상관 없다고 생각햇엇는데..
젤플로우를 쓰면 제뉴인 젤을 쓸때보다 안장을 약 4mm 정도 더 올려 써도
다리사이의 압박감이 들하더군요.
안장을 올리니 페달링은 좀 쉬워지구요.
산마르코 에어로 보다는 에어로 젤어라운드가 더 편합니다. 거의 적응이라는게 필요 없을 정도.. 젤도 플라이트 젤 플로우 처럼 딱딱한 젤이 아니고 거의 마우스 패드 젤이지요.
그런데 무작정 편하다고 좋은게 아닌게 살 좀 찌신 분들은 산마르코 에어로의 앞부분이 좀
걸리적 거리실 겁니다.
플라이트도 플라이트 젤 플로우가 플라이트 제뉴인 젤 보다 편합니다.
전에는 피팅만 잘 하면 전립선안장이던 전립선 안장이 아니던 상관 없다고 생각햇엇는데..
젤플로우를 쓰면 제뉴인 젤을 쓸때보다 안장을 약 4mm 정도 더 올려 써도
다리사이의 압박감이 들하더군요.
안장을 올리니 페달링은 좀 쉬워지구요.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