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 모델 중에 가장 하위급입니다. 주로 완차에 달려나오죠. SL-Race-team-team air U-turn
순입니다. 듀얼에어방식이구요. 트레블은 100mm/85mm 두가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100미리인데 샥을 분해해서 스페이서를 끼워 넣으면 85미리로 변환 가능합니다. 상위 모델과의 차이는 재질에 따른 무게차이와 게이트 스위치 사용의 편리성 등이죠.
레바 모델들은 기본적으로 댐핑, 구조 모두 동일한 방식입니다. 외부 floodgate 조절 레버와 리모트 락 유무, 그리고 크라운(혹은 스티어러 튜브)의 재질 정도의 차이이지요. 서스펜션 자체의 성능 차이는 없습니다.
저도 레바를 사용중입니다만..셋팅의 폭이 상당히 넓고(광범위한 리바운드 조절, 포지티브 네거티브 모두 공기압으로 조절) 강한 충격에 탄탄하게 반응하면서 잔충격도 잘 반응하는 올라운드 타입의 좋은 샥입니다. 단지 국내에서는 폭스의 인기에 밀리고 있지만요..ㅎㅎ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