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휠셋 크랭크인치업
추천 수 ( 0 )안녕하세요. 생활풀샥타다가 입산할려고 데오레업글 계획중입니다
근데 주말만 타기에는 애마가너무 아까울것같아 이왕입문하는거 로드튜닝하여 왕복
15키로 출퇴근까지 하는게좋을것 같습니다. 엠티비에 로드용700림과 비비52t크랭크
교체가가능한지요? 물론 브이브레이크는 시트스테이와 앞샥에
고정되어 있으니까 림과패드의 위치가틀려져서 불가능하겠지만 어짜피 디스크로 갈것
이고 700림과 디스크허브가
호환이 되고 타이어와 시트튜브,포크와의 간섭이 없다면 가능할것 같은데 고수분들
의견은 어떻습니까?아니면 림은 놔두고 타이어와크랭크만 바꾸면 도로에서 아주 빠를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데오레9단후리휠과 로드크랭크3단의 조합이면 업힐시 기어비차이가 얼만큼 날까요?
만약에 디레일러까지 바꿔야한다면
작업의 난이도와 필요한공구 비용이 얼마나 들겠습니까 차라리 주말엔엠티비 평일엔
로드용자출로 두대를 지를까도
생각했지만 제가 욕심이 많은건지 무모한건지 엠티비차체에 로드크랭크 전륜만26
뒤가27인치림 이라면 시트포스트를 스템보다높게 빼지않아도 업드린 자세가 역동적
으로 잘나오고 아주 이쁠것같은 생각이 자꾸듭니다. 평일에 압샥의 트레블을잠그고
지나가는 사이클똥침? 놓는 통쾌함과
주말엔 데오레풀로 원상복구시켜서 입산하여 일주일의 스트레스를 짜릿하게 날려버리
면 완벽하게 두마리토끼를
잡았다고 볼수있겠는데 너무 어이없는 질문같아서 긴장되지만 여러고수분 들의 명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