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슬램&시마노
추천 수 ( 0 )리어-트레일러를 보면 슬램과 & 시마노의 풀리의 안쪽 베어링이 슬램은 상당이 크고 시마노는 아주 작습니다..
장단점이 있다면.....
장단점이 있다면.....
답변 (3)
풀리의 베어링 커버를 보시고 오해를 하시는 건 아닌지....
스램 XO 풀리의 베어링 커버가 유달리 큰 편이기는 합니다.
베어링 사이즈는 두 제품 모두 거의 비슷합니다.
참고로 스램 XO 뒷 변속기 풀리가 이물질 유입에 더 취약합니다.
무게도 시마노 XTR 보다 조금 더 무겁고....
XTR 풀리에는 카트리지 실드 베어링이 들어 있습니다!
풀리 중앙의 커버를 열어 보세요.
참고로 XTR은 XO와 달리 풀리 고정용 볼트 + 스냅링을 사용합니다.
분해 점검/정비 후 재조립시 여분의 스냅링이 없으시면
그냥 볼트만 체결하셔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스램 XO 풀리의 베어링 커버가 유달리 큰 편이기는 합니다.
베어링 사이즈는 두 제품 모두 거의 비슷합니다.
참고로 스램 XO 뒷 변속기 풀리가 이물질 유입에 더 취약합니다.
무게도 시마노 XTR 보다 조금 더 무겁고....
XTR 풀리에는 카트리지 실드 베어링이 들어 있습니다!
풀리 중앙의 커버를 열어 보세요.
참고로 XTR은 XO와 달리 풀리 고정용 볼트 + 스냅링을 사용합니다.
분해 점검/정비 후 재조립시 여분의 스냅링이 없으시면
그냥 볼트만 체결하셔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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