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9)
답변 감사합니다.
NRS 프레임 사용자 리뷰를 보면서 풀샥 프레임의 구조상 고스트 시프팅이 발생한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그 해결책으로 탑튜브 케이블 스톱 홀더부터 디레일러까지 케이블 한줄로 쭉 연결하는 방식을 제안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일부 NRS 프레임에는 이런 논스톱 케이블 루트 세팅을 의도한 것처럼 케이블 마감재를 고정할 수 있는 스톱 홀더 형태가 아니고 일반 디스크 브레이크 홀더 처럼 케이블을 연속해서 설치하도록 홀더 구멍이 뚫려 있더군요.
현재 2개의 케이블 스톱 홀더를 이용하여 가운데 부분에서 와이어가 노출되게 세팅한 NRS 사용자분들에게 혹시 고스트 시프팅은 발생하지 않는지 궁금하군요??
NRS 프레임 사용자 리뷰를 보면서 풀샥 프레임의 구조상 고스트 시프팅이 발생한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그 해결책으로 탑튜브 케이블 스톱 홀더부터 디레일러까지 케이블 한줄로 쭉 연결하는 방식을 제안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일부 NRS 프레임에는 이런 논스톱 케이블 루트 세팅을 의도한 것처럼 케이블 마감재를 고정할 수 있는 스톱 홀더 형태가 아니고 일반 디스크 브레이크 홀더 처럼 케이블을 연속해서 설치하도록 홀더 구멍이 뚫려 있더군요.
현재 2개의 케이블 스톱 홀더를 이용하여 가운데 부분에서 와이어가 노출되게 세팅한 NRS 사용자분들에게 혹시 고스트 시프팅은 발생하지 않는지 궁금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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