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메일 오더 했는데 이럴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 수 ( 0 )체인리액션싸이클에서 주문 다하고 결재 마친지 이미 20일이 지났습니다.
중간에 계속 도대체 어떻게 되어 가는거냐고 고객센터 이메일로도 문의를 넣었고
지금 어떤 상태인지 알려달라고 했으나 묵묵부답입니다.
상품들은 전부 processing으로만 되어 있고 발송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도 확인이
안되네요. 제 주소랑 결재, 기타 주문에 관해서는 아무리 봐도 문제가 없습니다.
이럴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간에 계속 도대체 어떻게 되어 가는거냐고 고객센터 이메일로도 문의를 넣었고
지금 어떤 상태인지 알려달라고 했으나 묵묵부답입니다.
상품들은 전부 processing으로만 되어 있고 발송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도 확인이
안되네요. 제 주소랑 결재, 기타 주문에 관해서는 아무리 봐도 문제가 없습니다.
이럴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3)
주문조회 가능합니다. 그리고 체인리액션에서는 신분증 카피보내달라는 요구 안하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다음 순서에 따라서 클릭하세요.
1. 상단 "My Account" 클릭
2. Manage your account and orders 화면에서 중간의 "View your order history" 클릭
3. 로그인
4. 오더 리스트 나오면, 해당 오더 맨 오른쪽의 파란글씨 "View order" 클릭
다음에 나오는 Order Details 페이지에 "Shipping Details for OrderID ******" 가 나옵니다.
해당 오더가 발송되었는지, 발송되었다면 발송일시, 등기번호/트래킹번호 까지 나옵니다.
다음 순서에 따라서 클릭하세요.
1. 상단 "My Account" 클릭
2. Manage your account and orders 화면에서 중간의 "View your order history" 클릭
3. 로그인
4. 오더 리스트 나오면, 해당 오더 맨 오른쪽의 파란글씨 "View order" 클릭
다음에 나오는 Order Details 페이지에 "Shipping Details for OrderID ******" 가 나옵니다.
해당 오더가 발송되었는지, 발송되었다면 발송일시, 등기번호/트래킹번호 까지 나옵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