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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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힐 시 일시적으로 안장을 4cm 가량 낮춰 무게 중심을 낮게 세팅할 수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XC의 경우 안장 높이는 세팅 범위가 4cm 만큼 크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XC 안장 높이는 안장에 앉아 크랭크 페달을 상하로 밟은 상태에서 아래쪽 크랭크에 놓인 다리의 무릅이 약간 굽혀질 정도가 적절한 위치입니다. 발뒤꿈치를 기준으로 하면 다리를 펼수 있는 위치가 안장의 기본 높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안장의 상하 위치는 일반적으로 안장에 앉아 페달을 지면과 수평으로 밟고 있는 상태에서 무릅의 슬개골에 실추를 달아 실추가 페달 축과 일치하는 지점을 기본 안장 위치라고 합니다. 여기에서 낮은 케던스로 높은 토크의 라이딩을 즐긴다면 안장을 적절하게 뒤쪽으로 조정할수 있습니다. 높은 회전수와 낮은 토크로 주로 라이딩을 할 경우 안장을 기본 위치에 맞추는 것이 일반적으로 권장되고 있습니다.
안장을 장착한 후 안장의 세팅은 일반적으로 안장이 수평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전후 각도를 약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안장의 상하 위치는 일반적으로 안장에 앉아 페달을 지면과 수평으로 밟고 있는 상태에서 무릅의 슬개골에 실추를 달아 실추가 페달 축과 일치하는 지점을 기본 안장 위치라고 합니다. 여기에서 낮은 케던스로 높은 토크의 라이딩을 즐긴다면 안장을 적절하게 뒤쪽으로 조정할수 있습니다. 높은 회전수와 낮은 토크로 주로 라이딩을 할 경우 안장을 기본 위치에 맞추는 것이 일반적으로 권장되고 있습니다.
안장을 장착한 후 안장의 세팅은 일반적으로 안장이 수평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전후 각도를 약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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