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전용공구가 필요하나요?
추천 수 ( 0 )샥의 더스터 씰 결합시 반드시 전용공구가 필요하나요?
오일 교환 및 도색 해보려고 하는데..
웬지 결합시에는 전용공구가 있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시드 팀입니다.
혹시 전용공구외에 대체품으로 사용할만한건 없겠죠?ㅠㅜ
오일 교환 및 도색 해보려고 하는데..
웬지 결합시에는 전용공구가 있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시드 팀입니다.
혹시 전용공구외에 대체품으로 사용할만한건 없겠죠?ㅠㅜ
답변 (3)
더스트 실을 교체하기 위해서는 로우 레그를 분해해야 합니다.
로우 레그를 분해하기 위해서는
5mm 엘렌치, 10mm 소켓 또는 스냅 온, 토크 렌치, 고무 망치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조립 전 폼 링에 15W 오일을 충분히 적셔주는 게 좋으며,
로우 레그 좌.우 모두 15W 오일 10ml 주입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리바운드 댐퍼 샤프트 볼트 및 듀얼 에어 샤프트 너트의
체결 토크는 60in-lb입니다.
(NEWTON으로 환산하면 6.779N-m입니다.)
서스펜션의 기본 구조와 메커니즘에 대해서 먼저 이해를 하신 후
매뉴얼대로 정비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로우 레그를 분해하기 위해서는
5mm 엘렌치, 10mm 소켓 또는 스냅 온, 토크 렌치, 고무 망치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조립 전 폼 링에 15W 오일을 충분히 적셔주는 게 좋으며,
로우 레그 좌.우 모두 15W 오일 10ml 주입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리바운드 댐퍼 샤프트 볼트 및 듀얼 에어 샤프트 너트의
체결 토크는 60in-lb입니다.
(NEWTON으로 환산하면 6.779N-m입니다.)
서스펜션의 기본 구조와 메커니즘에 대해서 먼저 이해를 하신 후
매뉴얼대로 정비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더스트씰 분해하시면 재사용은 불가합니다. 롱노우즈로 빼니 다 망가집니다.
제가 시드샥 분해하고 씰을 교환 했습니다. 조립 시 전용공구 필요합니다.
전용공구 대용으로 위에서 원주방향 직각으로 균일하게 누룰 수 있는 공구, 저는 두께가 있는 파이프를 아는 분게 부탁 선반으로 가공하여 준비했습니다. 실링에 스폰지링을 끼우고 오일을 적셔서 준비하고 준비한 전용공구(파이프대용)에 실을 올리고 로어레그를 위에서 아래로 충격이 아닌 체중을 실어 힘을 주면 쑥 들어갑니다..
하지만 분해 경험이 없다면 비추입니다
필요하시면 전용공구 사진 보내드립니다. 쪽지 주세요
제가 시드샥 분해하고 씰을 교환 했습니다. 조립 시 전용공구 필요합니다.
전용공구 대용으로 위에서 원주방향 직각으로 균일하게 누룰 수 있는 공구, 저는 두께가 있는 파이프를 아는 분게 부탁 선반으로 가공하여 준비했습니다. 실링에 스폰지링을 끼우고 오일을 적셔서 준비하고 준비한 전용공구(파이프대용)에 실을 올리고 로어레그를 위에서 아래로 충격이 아닌 체중을 실어 힘을 주면 쑥 들어갑니다..
하지만 분해 경험이 없다면 비추입니다
필요하시면 전용공구 사진 보내드립니다. 쪽지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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