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타이어 트레드 질문인데요,,,
추천 수 ( 0 )미도스2에 보면 앞 뒤 구별이 잇는데요,,,
뒤타야를 거꾸로 끼운다면 업힐에서 만은 도움이 될까요??
참고로 다운은 글케 신경 안쓰는 편입니다 ^^
많은 답글 부탁 드려욧 ^^
뒤타야를 거꾸로 끼운다면 업힐에서 만은 도움이 될까요??
참고로 다운은 글케 신경 안쓰는 편입니다 ^^
많은 답글 부탁 드려욧 ^^
답변 (2)
미도스2 뒷타이어의 트래드 패턴을 보면,
앞뒤 겸용 타이어와는 다르게 구름방향으로 저항이 약간 적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꺼꾸로 끼면 저항이 커져 다소 최대 접지력/구동력이 향상되고 구름성이 저하 될 수 있겠지만,
앞타이어나 겸용타이어와 비교해 보면 표시된 방향/정방향으로 끼워도 구동력이 큰 패턴입니다. 또한 브레이킹 시에는 저항력이 반대방향으로 필요하게 되므로 제대로 끼워야 브레이킹 접지력의 저하가 없을 것입니다.
미도스2는 쉽게 갈라져 내구성이 떨어지는 게 흠이지 가볍고 싸서 산악용 뒷타이어로 좋더군요.
정방향으로 끼시고 (반드시 최저 이상으로) 공기압을 조절하며 접지력의 변화를 느껴 보시지죠.
앞뒤 겸용 타이어와는 다르게 구름방향으로 저항이 약간 적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꺼꾸로 끼면 저항이 커져 다소 최대 접지력/구동력이 향상되고 구름성이 저하 될 수 있겠지만,
앞타이어나 겸용타이어와 비교해 보면 표시된 방향/정방향으로 끼워도 구동력이 큰 패턴입니다. 또한 브레이킹 시에는 저항력이 반대방향으로 필요하게 되므로 제대로 끼워야 브레이킹 접지력의 저하가 없을 것입니다.
미도스2는 쉽게 갈라져 내구성이 떨어지는 게 흠이지 가볍고 싸서 산악용 뒷타이어로 좋더군요.
정방향으로 끼시고 (반드시 최저 이상으로) 공기압을 조절하며 접지력의 변화를 느껴 보시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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