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DT 허브 선호 이유??

window273 2007.04.21 01:27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engagement point~ 쉽게 말해 라쳇 결합각이 DT인 경우 18개 밖에 되지

않는데 디티허브를 선호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비슷한 - 무게 / 내구력 / 가격대라면 허브라면 당연히 engagement point가

더 많은 허브가 선호되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경량화와 내구력이 좋아서 그런건가요?

구름성이라는 측정불가한 항목을 빼고서요..

저도 DT허브 좋아합니다~ 스타라쳇.. 등.. 그런데 결합각이 18개라는게.. ㅡㅡ''

제 질문에 실수가 있거나 기분나쁘신 항목이 있을지도 모르는데

되도록 많은 걸 알고 싶어서 그런거라고 생각해주세요~^^''

답변주시는 모든분 의견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러고 보면 허브에 있어서는 참 선택권이 좁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그런데 항간에 떠도는 이 자료가 100% 신뢰할만 한건가요?

<각 제품별 engagement point>

Chris King 72                            Ringle 36(신형), 15(구형)
Hope. 21                                 DT Swiss. 18
Shimano 16 , saint는 36             American Classic 24
White Industries 24
Hadley 36 or 72 or 108(108은 단종)
woodman 15                           A2Z 34
목록 답변등록

답변 (3)

저금통 2007.04.21 02:09
제개인적인주관으로봤을때
가볍고...라쳇이튼튼하고
그에상응하는가격대성능비... 이세가지이지 않을까요
일반적인시마노라쳇하고는차이가 많죠
0
이미개구리 2007.04.21 11:14
싸지도..비싸지도 않은 가격에....구름성은 최고.....
그다음은 가벼움(잔차질하는 분들은 이부분에 마니공감 하실듯).....
3년넘게 사용하던 240s 를 얼마전 그리스주입을 위해 분해 하였죠...
내부가 깨끗!....오염이 하나도 없었죠...(물세차를 마니 하는 편이죠)
분해조립후 여전히 새거와 똑같다는.....^^
18T에 관해서라면 산을 90%이상타고....
그중에서도 싱글을 70%이상타지만......
18T의 불리함을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죠...
단지 디자인이 다소 떨어지지만....
이제막 조립한 자장구에도 역시 DT190S로 조립을 했습니다.
0
dk2327 2007.04.21 13:43
읏흠흠흠흠 제가 쓰는 링네 더티플리는 32개군요..그런데 결합각이 32라는 소라는 무엇이죠?저는 크로스맥스 , 240s쓰다가 링네로 온 사람인데..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