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이 영문 번역 가능하신 분 있으신가요?

beetamin 2007.07.06 01:31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뭔가 잘못된 분위기인데 뭔지 정확히 감이 안 오네요.
답장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도움 주실 분 있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hursday, July 05, 2007



Dear Myoung Kook Park



We apologize in advance for the inconvenience; however your order has been placed on hold until the order information can be verified.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to have your order processed and shipped.  Please reference order number 134587 and provide the following information:



Webstore order number or order number on your email order confirmation
Customer Bill To First and Last Name
Ship to Address
Type of Credit Card Used


If we do not hear from you within five business days we will have to cancel your order.  Feel free to call (877) WEAR-YELLOW from 9am-6pm EST, if you have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If you have already responded to this email please disregard.

Thank you,

The Lance Armstrong Foundation Customer Support Team

IOHINTR
목록 답변등록

답변 (3)

jjh1023 2007.07.06 02:10
물건 주문하시면서 님에 이름과, 주소와, 카드의 종류(비자카드, 마스터카드 등등)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셨나봐요. 아니면, 입력하셨는데 제대로 전달이 안되었거나요. ^^ 위의 정보에 대한 답을 5일 안에 해주지 않으면 주문하신 내역이 취소된다고 하네요. 전자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될듯 해요. ^^ 전자우편으로 답메일 보내실때는 이름과 주문번호를 제목란에 반드시 기입하셔요. ^^ 예를들어서, 이렇게요.
Myoung Kook Park (Order # 134587)
0
jjh1023 2007.07.06 02:14
참, 일반적으로 주소를 입력할때에, Billing address 와 shipping address 를 따로 묻곤하는데, 일반적으로 두개가 같잖아요. ^^ 즉, 똑같이 두번 입력하셔야해요. 그리고 카드는 번호만 넣으시고 어떤 종류에 카드인지 카드 종류를 선택하지 않으셨나봐요. 마지막으로, 종종 카드에 까만 테입 붙어있는쪽에 보시면 3자리수인가로 적혀있는 카드 코드가 있거든요. 이것도 넣어달라는 경우도 있으니까 확인하셔요. ^^
0
beetamin 2007.07.06 09:58
아 답변 감사드립니다.

장시간 훍어보니.ㅋㅋ.
위 쇼핑몰이 주문을 하고 담당자가 주문자에게 주문내역을 다시 한번 인증하게 되어있네요.
그래서 주문내역을 다시 한번 보내주었더니 배송하겠다고 답장이 오네요.
희한하네요.ㅋㅋ.

주문받고 다시 확인을 하다니.쩝.미국은 사기가 많은가.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