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3)
V-Drive MegaExo 굳이 시마노와 비교하자면 xt급정도 되는 것같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생김새와 색깔로 인한 뽀대는 xt보다 더 좋습니다.
암의 글자도 레이져각인으로 돼있고 체인링도 cnc 가공돼있어 겉으로 보기엔 고가의 크랭크 같은 느낌이 들죠. 하지만 1단 체인링과 안 보이는 안쪽은 cnc 가공이 안 돼있습니다.
무게는 xt와 비슷한 870이라고 나와있던데.. 가물가물... 아마 맞을 겁니다.
그리고 전에 쓰던 입문용 크랭크는 정비시 변속레버를 먼저 올린 뒤 페달을 잡고 돌리면 그르륵그르륵 하기만 할 뿐 올라가는 쪽으로 변속이 안 됐는데 요건 그렇게 해도 체인이 잘 타고 넘어가는군요. 변속이 더 잘 된단 말씀.
조립은 시마노비비컵공구와 5mm육각렌치만 있으면 됩니다. 토크렌치까지 있으면 더 좋겠죠.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생김새와 색깔로 인한 뽀대는 xt보다 더 좋습니다.
암의 글자도 레이져각인으로 돼있고 체인링도 cnc 가공돼있어 겉으로 보기엔 고가의 크랭크 같은 느낌이 들죠. 하지만 1단 체인링과 안 보이는 안쪽은 cnc 가공이 안 돼있습니다.
무게는 xt와 비슷한 870이라고 나와있던데.. 가물가물... 아마 맞을 겁니다.
그리고 전에 쓰던 입문용 크랭크는 정비시 변속레버를 먼저 올린 뒤 페달을 잡고 돌리면 그르륵그르륵 하기만 할 뿐 올라가는 쪽으로 변속이 안 됐는데 요건 그렇게 해도 체인이 잘 타고 넘어가는군요. 변속이 더 잘 된단 말씀.
조립은 시마노비비컵공구와 5mm육각렌치만 있으면 됩니다. 토크렌치까지 있으면 더 좋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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