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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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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solnara2 2007.09.15 00:17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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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 답변등록

답변 (3)

pmh79 2007.09.15 00:42
V-Drive MegaExo 굳이 시마노와 비교하자면 xt급정도 되는 것같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생김새와 색깔로 인한 뽀대는 xt보다 더 좋습니다.
암의 글자도 레이져각인으로 돼있고 체인링도 cnc 가공돼있어 겉으로 보기엔 고가의 크랭크 같은 느낌이 들죠. 하지만 1단 체인링과 안 보이는 안쪽은 cnc 가공이 안 돼있습니다.
무게는 xt와 비슷한 870이라고 나와있던데.. 가물가물... 아마 맞을 겁니다.
그리고 전에 쓰던 입문용 크랭크는 정비시 변속레버를 먼저 올린 뒤 페달을 잡고 돌리면 그르륵그르륵 하기만 할 뿐 올라가는 쪽으로 변속이 안 됐는데 요건 그렇게 해도 체인이 잘 타고 넘어가는군요. 변속이 더 잘 된단 말씀.
조립은 시마노비비컵공구와 5mm육각렌치만 있으면 됩니다. 토크렌치까지 있으면 더 좋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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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죽걸이 2007.09.15 08:49
한솔님
요즘 못본지 좀 되었지만...
무진장 업글 하고 있다는 생각이드는것은 왜일까요?
나중에 자전차 함 비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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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oint 2007.09.15 09:45
v 드라이브는 lx 와 xt 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체인링이 시마노 보다 좋지만
크랭크 암이 무겁죠.. 순전 제원상 물게는 시마노 제품들이 거의 상위 랭크죠..
내부를 파 버렸으니깐요...
하지만 저는 시마노 xt & lx 를 사용하실 바에야 차라리 조금 더 저렴한
V드라이브가 좋습니다.. 단 V 드라이브 중 체인링이 강철 체인링으로 된것들이있느데 그것들 말고 체인링이 cnc 가공된 알루미늄 으로 된 제품을 구입하세요.
그게 fsa 의 상급 부품인 팀 이슈 제품과 암의 제질 빼고는 동일한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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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aff20210323.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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