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9)
뒷 드레일러 맨꽁무니 보시면 돌리는것이 있습니다.
그나사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장력이 강해지고 왼쪽으로 돌리면 약해집니다.
단 시마노 구형의 경우구요.
신형은 그나사가 없이 출시 되었더군요.
그리고 핸들바쪽 쉬프트 나사로 조정하기두 하구요 .
거기두 오른쪽으로 돌리면 강해지고 왼쪽으로 돌리면 장력이 약해집니다.
님같은 경우는 우선 저위의 방법대로 1단과 9단의 한계선을 정확히 조정하여
체인이 제자리에 정확히 자리잡도록 조정하신다음 그래도 무언가 소리가 나며
셋팅이 정확치 않은것 같으면 그땐 케이블 장력조절로 조정하세요.
앞드레일러나 뒷드레일러나 별거아닌것 같으면서도 굉장히 예민하고
그원리를 모르시는 분들은 머리가 아플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번 시도해보고 여분의 뒷드레일러가 있으면 드라이버 가지고
한나절만 놀아 보세요.
그럼 그원리를 깨우칠수가 있습니다.
조금더쓰면 글이 날라간 경험이 있어서 그만 ...
그나사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장력이 강해지고 왼쪽으로 돌리면 약해집니다.
단 시마노 구형의 경우구요.
신형은 그나사가 없이 출시 되었더군요.
그리고 핸들바쪽 쉬프트 나사로 조정하기두 하구요 .
거기두 오른쪽으로 돌리면 강해지고 왼쪽으로 돌리면 장력이 약해집니다.
님같은 경우는 우선 저위의 방법대로 1단과 9단의 한계선을 정확히 조정하여
체인이 제자리에 정확히 자리잡도록 조정하신다음 그래도 무언가 소리가 나며
셋팅이 정확치 않은것 같으면 그땐 케이블 장력조절로 조정하세요.
앞드레일러나 뒷드레일러나 별거아닌것 같으면서도 굉장히 예민하고
그원리를 모르시는 분들은 머리가 아플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번 시도해보고 여분의 뒷드레일러가 있으면 드라이버 가지고
한나절만 놀아 보세요.
그럼 그원리를 깨우칠수가 있습니다.
조금더쓰면 글이 날라간 경험이 있어서 그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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