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가장 가벼운 xc용 크랭크는..
추천 수 ( 0 )가장 가벼운 크랭크는 무엇일까요...
일단 검색으로는...
k-force..
레이스페이스 듀스xc
바이퍼..
이렇게 세가지인데요..
이중에서 제일 가벼운건 어떤것이죠?
다른거 더 가벼운게 있나요?
(물론 국내에서 구할수 있는것..)
그리고 위에 사진에서 640g으로 나온건 모델명이 뭘까요..?(650이 바이퍼임)
바이퍼 크랭크 리뷰중에서 등장했던 놈이구요..레이스페이스 제품이라는데...
답변 (5)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것에 기준이 몬지는 모르겠음니다만...
멜오더두 해외에 나가서 사오는 거 아니니까 국내에서 구하는 거 아닌가요? ^^
제가 아는 현존 최경량은
THM Clavicula임다. 175mm 기준으로 420그람 E-bone은 대략 500그람. 차이가 크죠? ^^
일체형이니까 BB 포함된 무게임니다.
Power arm pro도 E-bone과 견줄만한 무게인데 일체형이 아님니다.
THM Clavicula가 국내가격에 들어와있기는 한데 완차 한 대(입문용 아님 ㅡ,.ㅡ) 가격임다. 멜오더하면 아마 그 절반정도 가격들껌니다.
Next LP는 요즘 기준으로는 명함 내밀기 힘듦니다.
이넘은 일체형은 없고 크랭크 셋으로 나왔었음니다. 175mm 44/32/22 상태에서 650그람정도 체인링 무게를 넉넉잡구 150그람을 쳐도 500그람. 수준급에 BB 무게가 150그람 전후이니 제가 언급한 크랭크들과는 비교가 되질 않음니다 ^^
멜오더두 해외에 나가서 사오는 거 아니니까 국내에서 구하는 거 아닌가요? ^^
제가 아는 현존 최경량은
THM Clavicula임다. 175mm 기준으로 420그람 E-bone은 대략 500그람. 차이가 크죠? ^^
일체형이니까 BB 포함된 무게임니다.
Power arm pro도 E-bone과 견줄만한 무게인데 일체형이 아님니다.
THM Clavicula가 국내가격에 들어와있기는 한데 완차 한 대(입문용 아님 ㅡ,.ㅡ) 가격임다. 멜오더하면 아마 그 절반정도 가격들껌니다.
Next LP는 요즘 기준으로는 명함 내밀기 힘듦니다.
이넘은 일체형은 없고 크랭크 셋으로 나왔었음니다. 175mm 44/32/22 상태에서 650그람정도 체인링 무게를 넉넉잡구 150그람을 쳐도 500그람. 수준급에 BB 무게가 150그람 전후이니 제가 언급한 크랭크들과는 비교가 되질 않음니다 ^^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