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자전거 종류가 너무 많네요. 지나치지 마시고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수 ( 0 )저가 입문용 가격대는 70~80만원 사이에서 보고 있습니다.
타사자라디스크,메리다500d,콘트롤바이크, 트리곤 익스플로어,제이미스 듀랑고중에 어는 것이 괜찮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제이미스 듀랑고 2.0이 괜찮을 것 같은데... 제원을 잘 몰라서요. 제이미스 괜찮은 자전거 인지요?
타사자라디스크,메리다500d,콘트롤바이크, 트리곤 익스플로어,제이미스 듀랑고중에 어는 것이 괜찮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제이미스 듀랑고 2.0이 괜찮을 것 같은데... 제원을 잘 몰라서요. 제이미스 괜찮은 자전거 인지요?
답변 (7)
요즘은 부품, 구동부는 거의 조립수준이여서~~ 메이커 MTB는 그 메이커의 프레임제조능력에서 차이가 납니다
위 나열한 제품중 프레임은 zonal프레임을 사용하는 익스플로러가 가장우수하죠~
제이미스를 생각하신다면~~ 듀랑고가 아닌 타코타로 선택하시기르
참고로~~ 게리피셔 타사자라모델은 골드 T6라고 해서 골드 T6프레임 사용한
모델중 가장 상위 모델이 됩니다~~ 게리피셔 와후 38만원 완차의 프레임과 동일하죠..
프레임이 보급형이라는 이야기입니다~~ 게리피셔는 프레임등급을 낮쳐 그 차액으로
부품조합이 좋은 모델로 생각하시면 될듯~~
메리다 역시
SUB <TFS < HFS < FLX 등급으로
TFS 500,700, 800,900 모델로는~~ 500모델이~~
TFS프레임 사용한 모델중 하위모델이지만 TFS900이 월등히 비싼가? 120만원 모델로
TFS역시 아주 휼륭한 프레임이라고 볼수 없기에~~
익스플로러, 스캇, 제이미스는~ 타코타를 기준으로 이 세가지를 선택해보시기를~~
많은 라이더들이 스캇을 추천하는데는 그만큼 이유가 있죠~~
스캇스케일의 프레임은 70~35 모두 동일합니다~
간혹 모델별로 차이가 있다고 하는 사용자도 있지만~~
실제로 동일한 프레임이죠~~
차에도 티코,아반테,소나타, 그랜저, 에쿠스급이란게 있기에~~
게리피셔 타사자라를 아반테 풀옵션이라고 한다면
메리다와 듀랑고는 소나타급~~
익스플로러, 스캇스케일, 제이미스 타코타는 소나타와 그랜저의 중간급이라고
할까요~~ 이 셋중 프레임 성능은 익스플러러 < 스캇스케일 < 타코타
정도가 되기에~~
제이미스를 생각하고 있다면 제이미스 타코타를 신중히 생각해보시기를
잘찾아보시면 90만원 후반대 제품이 있습니다~~
위 나열한 제품중 프레임은 zonal프레임을 사용하는 익스플로러가 가장우수하죠~
제이미스를 생각하신다면~~ 듀랑고가 아닌 타코타로 선택하시기르
참고로~~ 게리피셔 타사자라모델은 골드 T6라고 해서 골드 T6프레임 사용한
모델중 가장 상위 모델이 됩니다~~ 게리피셔 와후 38만원 완차의 프레임과 동일하죠..
프레임이 보급형이라는 이야기입니다~~ 게리피셔는 프레임등급을 낮쳐 그 차액으로
부품조합이 좋은 모델로 생각하시면 될듯~~
메리다 역시
SUB <TFS < HFS < FLX 등급으로
TFS 500,700, 800,900 모델로는~~ 500모델이~~
TFS프레임 사용한 모델중 하위모델이지만 TFS900이 월등히 비싼가? 120만원 모델로
TFS역시 아주 휼륭한 프레임이라고 볼수 없기에~~
익스플로러, 스캇, 제이미스는~ 타코타를 기준으로 이 세가지를 선택해보시기를~~
많은 라이더들이 스캇을 추천하는데는 그만큼 이유가 있죠~~
스캇스케일의 프레임은 70~35 모두 동일합니다~
간혹 모델별로 차이가 있다고 하는 사용자도 있지만~~
실제로 동일한 프레임이죠~~
차에도 티코,아반테,소나타, 그랜저, 에쿠스급이란게 있기에~~
게리피셔 타사자라를 아반테 풀옵션이라고 한다면
메리다와 듀랑고는 소나타급~~
익스플로러, 스캇스케일, 제이미스 타코타는 소나타와 그랜저의 중간급이라고
할까요~~ 이 셋중 프레임 성능은 익스플러러 < 스캇스케일 < 타코타
정도가 되기에~~
제이미스를 생각하고 있다면 제이미스 타코타를 신중히 생각해보시기를
잘찾아보시면 90만원 후반대 제품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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