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질문 있습니다(제미니 잘아시는 분들)
추천 수 ( 0 )제가 이번에.. 샾에서 걸려있던 제미니 2004년 모델 내려서
제가 데려 왔습니다
2004년 모델만 그런가요?? 아님 전체다 그런가요??
2004년 완차 그대로인데 약간 바꿔논 상태..라고 들었습니다.
Gemini Siemens Team Replica (2004) <----------랑 똑같음
드레일러 앞 : (아직 못봤음)데오레겠죠??
뒤 : XT
쉬프터 LX
샥 : 마니또 셔먼 디스크 170
샥 : 폭스 바닐라(리바운드 조절만 되는 빨간 조정 나서 있는거
브렉 : 헤이즈(그냥 헤이즈 라던데..
크랭크 :트루바튜브 (모델명은 확실히)
끼워져 있고요 있던 크랭크를 바꿨다고 하던데요
그 머시냐 주황색 롤러(체인 튀지 말라고 BB 부분쪽에 장착하는 ) 가드 띄어버리고 암
튼 2장 짜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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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들어 갑니다
1. 마니또 셔먼 디스크 170~150맞나요??
(크라운 오른쪽: 트레블 조정
크라운 왼쪽 : 무슨 역활?? 돌아 가던데요
포크 아래 오른쪽 : 파란 조절나사)
2. 2005 순정 사양 혹시나 알수 있을까요(대강주요스펙만)
3. 앞허브 12 트루액슬 뒷허브 큐알방식(캐논데일 순정 같음)맞나요??
4. 원래 제미니는 허브전체가 액슬 방식 아닌가요??
5. 지금 제 차에 리어 허브 부분에 액슬방식 도입 할 수 있나요??(안될거 같은데
너무 흥분한 나머지 입문자용 질문 같네요)
6. 정말 올려서는 안될 질문이지만.. 혹시 제미니 입양 하신 분들
소비자가가 얼마던가요??(데려오신 금액 여쭤보는게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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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 블로그에서 제미니 정보 살펴 보다가 흥분 하여 두서 없이 질문 올려 봅니다
ㅜ.ㅜ 지금이라도 나가고 싶어요 (산으로)
근데 제미니는 샾에 있다는거... 제 책상 옆에 있는 코나 라도 가지고 지금 나가고 싶습니다...
너무 흥분 했네요 ... 맥주 한잔 하고 자야겠습니다~ ^^
편안한 주말 돼시기를
답변 (3)
1. 마니또 셔먼 디스크 170~150맞나요??
(크라운 오른쪽: 트레블 조정
크라운 왼쪽 : 무슨 역활?? 돌아 가던데요
포크 아래 오른쪽 : 파란 조절나사)
셔먼 포크이면 트레블 조정과 리바운드, 컴프레션 조절 놉이 있을껀데요. 보통의 포크는 아래쪽에 리바운드 조절, 위쪽에 컴프레션 조절 레버가 있습니다..그러나..마니또를 써본 경험으로 그다지 조절 폭이 넓지가 않더군요(즉 돌려도 크게 변한다는 감이 적었습니다..)
2. 2005 순정 사양 혹시나 알수 있을까요(대강주요스펙만)
-이건 케넌데일 홈페이지를 보시면 더 정확하겠지만, 사진을 보니 순정 스펙같습니다..
3. 앞허브 12 트루액슬 뒷허브 큐알방식(캐논데일 순정 같음)맞나요??
앞 허브는 20mm 액슬 허브입니다. 뒤쪽은 아마 팀차급만 액슬 방식이고 그 외에는 모두 qr방식으로 알고 있습니다..지금의 프로펫과 비슷한 등급 구분이죠.
4. 원래 제미니는 허브전체가 액슬 방식 아닌가요??
이건 위에도 말씀드렸고..
5. 지금 제 차에 리어 허브 부분에 액슬방식 도입 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폭 135mm의 액슬 허브는 많습니다. 액슬 완성 휠셋도 있겠지만, 뭐 지금의 스펙으로도 강성에 문제가 있지는 않습니다..완성차의 스펙은 제조사에서 용도에 맞는 최소한의 사양으로 꾸며논 경우가 많으니까요..벌써 업글이나 교체를 하실 필욘 없지요..
6. 정말 올려서는 안될 질문이지만.. 혹시 제미니 입양 하신 분들
참고로 업글 안된 상태의 중고 제미니 동일 년식의 가격이 보통 100만원 초반대입니다..
참고하십시오..
(크라운 오른쪽: 트레블 조정
크라운 왼쪽 : 무슨 역활?? 돌아 가던데요
포크 아래 오른쪽 : 파란 조절나사)
셔먼 포크이면 트레블 조정과 리바운드, 컴프레션 조절 놉이 있을껀데요. 보통의 포크는 아래쪽에 리바운드 조절, 위쪽에 컴프레션 조절 레버가 있습니다..그러나..마니또를 써본 경험으로 그다지 조절 폭이 넓지가 않더군요(즉 돌려도 크게 변한다는 감이 적었습니다..)
2. 2005 순정 사양 혹시나 알수 있을까요(대강주요스펙만)
-이건 케넌데일 홈페이지를 보시면 더 정확하겠지만, 사진을 보니 순정 스펙같습니다..
3. 앞허브 12 트루액슬 뒷허브 큐알방식(캐논데일 순정 같음)맞나요??
앞 허브는 20mm 액슬 허브입니다. 뒤쪽은 아마 팀차급만 액슬 방식이고 그 외에는 모두 qr방식으로 알고 있습니다..지금의 프로펫과 비슷한 등급 구분이죠.
4. 원래 제미니는 허브전체가 액슬 방식 아닌가요??
이건 위에도 말씀드렸고..
5. 지금 제 차에 리어 허브 부분에 액슬방식 도입 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폭 135mm의 액슬 허브는 많습니다. 액슬 완성 휠셋도 있겠지만, 뭐 지금의 스펙으로도 강성에 문제가 있지는 않습니다..완성차의 스펙은 제조사에서 용도에 맞는 최소한의 사양으로 꾸며논 경우가 많으니까요..벌써 업글이나 교체를 하실 필욘 없지요..
6. 정말 올려서는 안될 질문이지만.. 혹시 제미니 입양 하신 분들
참고로 업글 안된 상태의 중고 제미니 동일 년식의 가격이 보통 100만원 초반대입니다..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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