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12)
카본의 단점이라면 찍힘과 뭉괴짐에 약하죠~~ 더구나 카본은 세월의 흔적이 뚜렷한
프레임이라는점~~ 짧더라도~~ 강렬하게 불태우는 라이딩을 하려면 당연 카본이죠~~
윤이 흐르고 신차기준으로 몇개월 라이딩 기준으로는 당연 카본인데~~ 문제는 1년이
흐리고 2년이 흐르면~ 세월의 흔적이라는 것을 프레임이 이야기 해준다는점~~
이미 이 사이트 말고 다른 사이트에 동일한 질문에서도 설명했듯이~
낮은 헤드튜브 지오메트리인 관계로~~ 핸들을 110도만 꺾여도 브레이크레버가
프레임의 탑튜브를 강타합니다~~ 주행중 110도 꺾을일은 없겠지만~ 일명
자빠링을 하게되면 핸들 180도 회전시키는 것은 그리 어려운일이 아니죠~~
유압브레이크레버가 그냥 부러지거나~~ 카본 탑튜브부분을 그냥 타격이라도하는
문제 생길수 있다는점~~
단점을 생각안한다면~~ 스캇30이 좋아보이긴 합니다만~~
프레임이라는점~~ 짧더라도~~ 강렬하게 불태우는 라이딩을 하려면 당연 카본이죠~~
윤이 흐르고 신차기준으로 몇개월 라이딩 기준으로는 당연 카본인데~~ 문제는 1년이
흐리고 2년이 흐르면~ 세월의 흔적이라는 것을 프레임이 이야기 해준다는점~~
이미 이 사이트 말고 다른 사이트에 동일한 질문에서도 설명했듯이~
낮은 헤드튜브 지오메트리인 관계로~~ 핸들을 110도만 꺾여도 브레이크레버가
프레임의 탑튜브를 강타합니다~~ 주행중 110도 꺾을일은 없겠지만~ 일명
자빠링을 하게되면 핸들 180도 회전시키는 것은 그리 어려운일이 아니죠~~
유압브레이크레버가 그냥 부러지거나~~ 카본 탑튜브부분을 그냥 타격이라도하는
문제 생길수 있다는점~~
단점을 생각안한다면~~ 스캇30이 좋아보이긴 합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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